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 아침일찍 혼자 봉하마을 가서 죽치고 앉아있다 올려 했는데..
엄마도 같이 가보고 싶다면 가족들 함께 오전 9시 반 출발을 했습니다.
여기는 창원 팔**이라.. 봉하마을까지는 넉넉하게 30분정도걸립니다.ㅋ
10시쯤 도착해서 생가쪽으로 들어가니 사람들이 "나와주세요~"를 열창하고 있더라구요.
경호원 분들께 물어보니 노공이산님께서는 집안에 계십답니다.
오호~ 오늘 몇시간 죽치고 있으면 볼수 있겠다 싶어..기다렸죠..
한 30분쯤 지났을까..드됴.. 나오시더라구요. ㅠㅠ
![]() |
![]() |
![]() |
![]() |
|---|---|---|---|
| 1355 | [공지사항]-아고라 글 올리실때나 댓글달 때 유의사항.- (1) | 키노스 | 2008.06.08 |
| 1354 | 어제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 시골샘 | 2008.06.08 |
| 1353 | KBS.MBC 맹폭 조.중.동 휘청거리다...[영상] (1) | 오늘은청춘 | 2008.06.08 |
| 1352 | ◆ 내일 조중동 1면 머릿기사 (4) | 시흥시민 | 2008.06.08 |
| 1351 |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10) | 별난별 | 2008.06.08 |
| 1350 | 쥐바기"나 지금 떨고있는거니?" (3) | 박기자 | 2008.06.08 |
| 1349 | (4) | 꿈틀이 | 2008.06.08 |
| 1348 | 한겨레 특종 대박 광고 ㅋㅋㅋ (3) | 루빈이 | 2008.06.08 |
| 1347 | 촛불의 힘 (영상뮤직) 많이 봐주세요 !! (11) | 必立 | 2008.06.08 |
| 1346 | 어제 늦둥이 딸과 자전거로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1) | 꿈 농 | 2008.06.08 |
| 1345 | 2008년6월7일 노공이산님께서 전달하신 메세지는 (6) | 키노스 | 2008.06.08 |
| 1344 | 라디오21 - 시민정치방송에서 . 촛불집회생방송중입니다.. (1) | 별난별 | 2008.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