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핵퍽탄님댓글
노란티 입은 아이는... 다른 아이들은 노짱님이랑 나무를 심었는데... 제일 뒤에 기다리다가 아이를 발견하지 못하고 지나치시는 바람에 자기는 대통령님과 함께 나무 못심었다고 속상해서 울어버렸어요... 그래서 나중에 따로 불러서 사이다를 한잔 주시면서 달래주셨답니다. ^^
![]() |
![]() |
![]() |
![]() |
|---|---|---|---|
| 1355 | [공지사항]-아고라 글 올리실때나 댓글달 때 유의사항.- (1) | 키노스 | 2008.06.08 |
| 1354 | 어제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 시골샘 | 2008.06.08 |
| 1353 | KBS.MBC 맹폭 조.중.동 휘청거리다...[영상] (1) | 오늘은청춘 | 2008.06.08 |
| 1352 | ◆ 내일 조중동 1면 머릿기사 (4) | 시흥시민 | 2008.06.08 |
| 1351 |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10) | 별난별 | 2008.06.08 |
| 1350 | 쥐바기"나 지금 떨고있는거니?" (3) | 박기자 | 2008.06.08 |
| 1349 | (4) | 꿈틀이 | 2008.06.08 |
| 1348 | 한겨레 특종 대박 광고 ㅋㅋㅋ (3) | 루빈이 | 2008.06.08 |
| 1347 | 촛불의 힘 (영상뮤직) 많이 봐주세요 !! (11) | 必立 | 2008.06.08 |
| 1346 | 어제 늦둥이 딸과 자전거로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1) | 꿈 농 | 2008.06.08 |
| 1345 | 2008년6월7일 노공이산님께서 전달하신 메세지는 (6) | 키노스 | 2008.06.08 |
| 1344 | 라디오21 - 시민정치방송에서 . 촛불집회생방송중입니다.. (1) | 별난별 | 2008.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