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벗들도 그러한가요?
저는 이 사진을 볼 때마다 자꾸만 콧등이 시큰하니 아려옵니다.
누구랄 것 없이 모두들 웃고 있는데,
다들 기쁘고 행복한 순간인 듯한데,
눈부신 듯 아름다운 빛나는 저 햇살과 나란한...아...
저는 자꾸만 지난 5년 간 노공이산님의 외로움과 민초들의 안타까움이 붉게
물들어 꽃처럼 피어난 듯하여,
이 사진만 보면
자꾸만 목줄기가 뜨끈뜨끈해지는 것입니다.
봉하찍사님 작품 가운데 제가 가장 사랑하는
이 사진을 두고 저는 자체 시상할랍니다.
상의 이름은
"봄의선물상"
![]() |
![]() |
![]() |
![]() |
|---|---|---|---|
| 1355 | [공지사항]-아고라 글 올리실때나 댓글달 때 유의사항.- (1) | 키노스 | 2008.06.08 |
| 1354 | 어제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 시골샘 | 2008.06.08 |
| 1353 | KBS.MBC 맹폭 조.중.동 휘청거리다...[영상] (1) | 오늘은청춘 | 2008.06.08 |
| 1352 | ◆ 내일 조중동 1면 머릿기사 (4) | 시흥시민 | 2008.06.08 |
| 1351 |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10) | 별난별 | 2008.06.08 |
| 1350 | 쥐바기"나 지금 떨고있는거니?" (3) | 박기자 | 2008.06.08 |
| 1349 | (4) | 꿈틀이 | 2008.06.08 |
| 1348 | 한겨레 특종 대박 광고 ㅋㅋㅋ (3) | 루빈이 | 2008.06.08 |
| 1347 | 촛불의 힘 (영상뮤직) 많이 봐주세요 !! (11) | 必立 | 2008.06.08 |
| 1346 | 어제 늦둥이 딸과 자전거로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1) | 꿈 농 | 2008.06.08 |
| 1345 | 2008년6월7일 노공이산님께서 전달하신 메세지는 (6) | 키노스 | 2008.06.08 |
| 1344 | 라디오21 - 시민정치방송에서 . 촛불집회생방송중입니다.. (1) | 별난별 | 2008.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