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월 산행은 10여분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3월 산행은 더많은 회원님들이 참석하여 건강과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산행전 김해미권스 깃발 붙이는 작업
김해미권스 깃발 붙착 완료
김해미권스 와 김해노사모 깃발
깃발덜고 한컷
등산로 입구에 도착한 바다낚시. 김해에디슨(살수문덕)
등산전 입구에서 찰칵.
단체 기념
보기가 너무 좋아요
본격적인 산행시작
중간휴식
창원시내전경
정봉주는 무죄다 나와라 정봉주 외치는 김해 에디슨님
정봉주에 뽕간 남자 김해 에디슨
꽃이 진뒤에야 봄이었음을 알았습니다.
올해가 노짱 3주기 탈상하는 해입니다.
장유사를 배경으로
장유사
인도에서 건너온 장유화상이 지었다는 절입니다.
장유사 불상
무탈하게 기도 했습니다.. 봉도사를 하루빨리 나오도록...
즐거운 점심시간
하산
3차 뒷풀이
시라소니황. 가야. 관동별곡
아이구 뽀뽀를 하고... 아이 징그러..
풋살 동호회 응원
열린생각 뒷모습
|
![]() |
![]() |
![]() |
![]() |
|---|---|---|---|
| 1355 | [공지사항]-아고라 글 올리실때나 댓글달 때 유의사항.- (1) | 키노스 | 2008.06.08 |
| 1354 | 어제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 시골샘 | 2008.06.08 |
| 1353 | KBS.MBC 맹폭 조.중.동 휘청거리다...[영상] (1) | 오늘은청춘 | 2008.06.08 |
| 1352 | ◆ 내일 조중동 1면 머릿기사 (4) | 시흥시민 | 2008.06.08 |
| 1351 |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10) | 별난별 | 2008.06.08 |
| 1350 | 쥐바기"나 지금 떨고있는거니?" (3) | 박기자 | 2008.06.08 |
| 1349 | (4) | 꿈틀이 | 2008.06.08 |
| 1348 | 한겨레 특종 대박 광고 ㅋㅋㅋ (3) | 루빈이 | 2008.06.08 |
| 1347 | 촛불의 힘 (영상뮤직) 많이 봐주세요 !! (11) | 必立 | 2008.06.08 |
| 1346 | 어제 늦둥이 딸과 자전거로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1) | 꿈 농 | 2008.06.08 |
| 1345 | 2008년6월7일 노공이산님께서 전달하신 메세지는 (6) | 키노스 | 2008.06.08 |
| 1344 | 라디오21 - 시민정치방송에서 . 촛불집회생방송중입니다.. (1) | 별난별 | 2008.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