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방농장 로터리 작업중(경관작물 파종준비)
철새모이준비
퇴비살포기에 한가득 실고, 트렉터로 살포 할겁니다.
비가와서 논에 차량이 직접 들어가지못해서...
제가 잔머리좀 굴려습니다 ㅎㅎ...
올해 철새모이주기는 쉽죠~~~~잉
여러 자봉님들 일감을 뺐은것 같아 송구스러움이.....ㅋㅋ
퇴래농장 배토작업
경관작물 파종순서....
1.로터리작업(씨앗이 뿌려질논 발아가 잘되게 부드럽게....)
2.종자파종 (파종작업은 사진은 다음에...)
3.배토작업(물빠짐이 좋게..)
어제 비가와서 작업이 쉽지가 앟네요...
배토기에 가꾸 흙이 달라붙어서 애를 먹습니다.
승구봉 반장님이 혼자서 고생이 많습니다.
사진도 찍을겸 해서,
참도 전달하고,
참 가져 간김에, 쏘주도 한잔하고...ㅎㅎ
안주는 짭짤한 손가락 ....
![]() |
![]() |
![]() |
![]() |
|---|---|---|---|
| 1355 | [공지사항]-아고라 글 올리실때나 댓글달 때 유의사항.- (1) | 키노스 | 2008.06.08 |
| 1354 | 어제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 시골샘 | 2008.06.08 |
| 1353 | KBS.MBC 맹폭 조.중.동 휘청거리다...[영상] (1) | 오늘은청춘 | 2008.06.08 |
| 1352 | ◆ 내일 조중동 1면 머릿기사 (4) | 시흥시민 | 2008.06.08 |
| 1351 |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10) | 별난별 | 2008.06.08 |
| 1350 | 쥐바기"나 지금 떨고있는거니?" (3) | 박기자 | 2008.06.08 |
| 1349 | (4) | 꿈틀이 | 2008.06.08 |
| 1348 | 한겨레 특종 대박 광고 ㅋㅋㅋ (3) | 루빈이 | 2008.06.08 |
| 1347 | 촛불의 힘 (영상뮤직) 많이 봐주세요 !! (11) | 必立 | 2008.06.08 |
| 1346 | 어제 늦둥이 딸과 자전거로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1) | 꿈 농 | 2008.06.08 |
| 1345 | 2008년6월7일 노공이산님께서 전달하신 메세지는 (6) | 키노스 | 2008.06.08 |
| 1344 | 라디오21 - 시민정치방송에서 . 촛불집회생방송중입니다.. (1) | 별난별 | 2008.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