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데 왜 눈물이 나는지...

봄의선물note 조회 5,592추천 112008.04.08

벗들도 그러한가요?

저는 이 사진을 볼 때마다 자꾸만 콧등이 시큰하니 아려옵니다.

누구랄 것 없이 모두들 웃고 있는데,

다들 기쁘고 행복한 순간인 듯한데,

눈부신 듯 아름다운  빛나는 저 햇살과 나란한...아...

저는 자꾸만 지난 5년 간 노공이산님의 외로움과 민초들의 안타까움이 붉게

물들어 꽃처럼 피어난 듯하여,

이 사진만 보면

자꾸만 목줄기가 뜨끈뜨끈해지는 것입니다.

봉하찍사님 작품 가운데 제가 가장 사랑하는

이 사진을 두고  저는 자체 시상할랍니다.

상의 이름은

"봄의선물상"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379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찾는 사람들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 (2) 바부준 2008.06.11
1378 [자료제공=가은님 ]2007년 8월 PD협회 연설내용입니다.. (2) 별난별 2008.06.11
1377 전주소식입니다 (2) 호남한들 2008.06.10
1376 당신의 수준을 알것 같습니다. (2) 꿈틀이 2008.06.10
1375 현재 광화문 감동이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6.10
1374 [필감- 영상카툰] 광화문 컨테이너 영화관 (1) 必立 2008.06.10
1373 노무현 대통령이 그랬다 ~!! (1) 시흥시민 2008.06.10
1372 어느나라 대통령? (3) 민주서민 2008.06.10
1371 경찰들도 등 돌렸다 (4) 내마음속대통령 2008.06.10
1370 우포 (9) 김자윤 2008.06.10
1369 요즘 (3) 원칙소신 2008.06.10
1368 [청와대를 지켜라] 노무현 (1) chunria 2008.06.09
845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