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진속에 아이를 아십니까?

별난별note 조회 7,008추천 92008.04.10

 많이 컷네요..

그때 그아이와 가족분들인것 같습니다...

*********

아래 그림은 며칠전 사진관에 올려진겁니다..

아가야~너도 커서 다시 이곳에서 만나길 바래..ㅎㅎ

*************

[봉하시진관에서 펌] 봉하찍사5/ ... 사진 들고 있는 어린이가 대통령님께 그 사진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사진 뒤편에 적혀있는 글을 그대로 올려드립니다..

"2002년 4월 청주체육관 앞에서.. 5년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사진을 가보로 간직하며 항상 대통령님을 응원했습니다.. 이젠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충북 청주시 성우진입니다.. 7살 어린이가 13살로 늠름하게 자랐습니다.. 대통령님처럼 훌륭하고 바르게 사는 사람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379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찾는 사람들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 (2) 바부준 2008.06.11
1378 [자료제공=가은님 ]2007년 8월 PD협회 연설내용입니다.. (2) 별난별 2008.06.11
1377 전주소식입니다 (2) 호남한들 2008.06.10
1376 당신의 수준을 알것 같습니다. (2) 꿈틀이 2008.06.10
1375 현재 광화문 감동이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6.10
1374 [필감- 영상카툰] 광화문 컨테이너 영화관 (1) 必立 2008.06.10
1373 노무현 대통령이 그랬다 ~!! (1) 시흥시민 2008.06.10
1372 어느나라 대통령? (3) 민주서민 2008.06.10
1371 경찰들도 등 돌렸다 (4) 내마음속대통령 2008.06.10
1370 우포 (9) 김자윤 2008.06.10
1369 요즘 (3) 원칙소신 2008.06.10
1368 [청와대를 지켜라] 노무현 (1) chunria 2008.06.09
845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