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봉하찍사 | 오늘 점심은 마을회관에서 마을 주민들과 드셨습니다. 오리농법으로 지은 쌀과 봉하들판에서 수확한 쌀을 비교시식하기도 했습니다.. |
| 김경수 | 대통령님 메뉴는 '소고기국밥'이었습니다. 부녀회 회원들이 대통령께서 좋아하신다고 추어탕을 특별히 준비했는데, 대통령은 평소에 파는 '소고기국밥'을 달라고 해서 드셨습니다. 물론 부녀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추어탕도 맛을 보셨습니다. 마을 주민들이 주로 쌀농사를 지으시는 분들이라 '친환경 농업'과 '마을 가꾸기' 등을 주제로 환담을 나누며 점심을 함께 하셨습니다. (*참고로 마을회관의 '소고기국밥'은 4,000원입니다.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면 다른 메뉴들도 찾을 수 있습니다.^^) |
마을회관 회원님들과.. .<사진제공 =봉하사진관>
![]() |
![]() |
![]() |
![]() |
|---|---|---|---|
| 1379 |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찾는 사람들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 (2) | 바부준 | 2008.06.11 |
| 1378 | [자료제공=가은님 ]2007년 8월 PD협회 연설내용입니다.. (2) | 별난별 | 2008.06.11 |
| 1377 | 전주소식입니다 (2) | 호남한들 | 2008.06.10 |
| 1376 | 당신의 수준을 알것 같습니다. (2) | 꿈틀이 | 2008.06.10 |
| 1375 | 현재 광화문 감동이네요 (1) | 오늘은청춘 | 2008.06.10 |
| 1374 | [필감- 영상카툰] 광화문 컨테이너 영화관 (1) | 必立 | 2008.06.10 |
| 1373 | 노무현 대통령이 그랬다 ~!! (1) | 시흥시민 | 2008.06.10 |
| 1372 | 어느나라 대통령? (3) | 민주서민 | 2008.06.10 |
| 1371 | 경찰들도 등 돌렸다 (4)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6.10 |
| 1370 | 우포 (9) | 김자윤 | 2008.06.10 |
| 1369 | 요즘 (3) | 원칙소신 | 2008.06.10 |
| 1368 | [청와대를 지켜라] 노무현 (1) | chunria | 2008.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