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올립니다...

고봉거사note 조회 5,619추천 72008.04.14

3월 중순인가요..

휴가차 고향인 김해를 와이프와,, 이제 다음달이 돌인 아들냄이 종현이와 내려갔다가..

와이프가 계속 여기까지 왔으니..노통님 보고싶다고 계속 노래를 불렀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한번 가보자고 하여...진영에 유명한 갈비도 저녁삼아 먹을겸...해서 ..

암 생각없이 운전해서 봉하마을 어귀에 도착하는 순간...대통령님께서 마침 나와계셨습니다...

전날 꿈을 잘꾸었나...!!!  멀리서 와도 잘 못뵙고 간다는 말을 들어서인지 저는 그냥 긴가민가 했는데...

와이프가 뛰쳐나가고...부모님도 같이 한컷을 찍었습니다...

돌잔치를 앞둔 아들냄이에게는 큰 선물이었습니다...

친구들이 마네킹이랑 같이 찍은거 아니냐고..하네요...ㅋㅋㅋ...

돌잔치때 아버님 명령으로 이사진 확대해서 걸어놓고 잔치했습니다...ㅎㅎㅎ...

가족에게 한때나마 즐거움을 주셔서 감사하고,,,같은 고향사람으로서 참 자랑스럽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379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찾는 사람들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 (2) 바부준 2008.06.11
1378 [자료제공=가은님 ]2007년 8월 PD협회 연설내용입니다.. (2) 별난별 2008.06.11
1377 전주소식입니다 (2) 호남한들 2008.06.10
1376 당신의 수준을 알것 같습니다. (2) 꿈틀이 2008.06.10
1375 현재 광화문 감동이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6.10
1374 [필감- 영상카툰] 광화문 컨테이너 영화관 (1) 必立 2008.06.10
1373 노무현 대통령이 그랬다 ~!! (1) 시흥시민 2008.06.10
1372 어느나라 대통령? (3) 민주서민 2008.06.10
1371 경찰들도 등 돌렸다 (4) 내마음속대통령 2008.06.10
1370 우포 (9) 김자윤 2008.06.10
1369 요즘 (3) 원칙소신 2008.06.10
1368 [청와대를 지켜라] 노무현 (1) chunria 2008.06.09
845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