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반대합니다

나옹이note 조회 5,481추천 172008.04.15

 90년 1월 30일.. 그렇게 민주를 외치던 세력들이..

독재.. 군사정권(민정당)과 3당 합당하는 전 날..

통일민주당 해체식장에서의 사진입니다.

김영삼 총재의 "해체에 이의 없습니까?" 라고 묻자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박수를 치며 "이의 없습니다!!"라고 연호할 때...

노무현님이 홀로이 "이의 있습니다!!!" 말하며.. 의사진행 발언을 신청합니다.

사회를 보던 김영삼은 노무현님을 애써 못본척 하며..

"그럼 이의가 없는 것으로..... 통과 되었음을 선포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때.

노무현님이 크게 외칩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전 반대합니다"



통일 민주당은 해체가 되고.......

김영삼은 대통령이 됩니다........

지금 정치판에서 저런분을 보신적이 있나요



많은 사람들이 노무현 대통령을 욕한다.

그렇지만 그들은 중요한 걸 잊고있다.

대통령을 욕할 수 있는 것.

이것도 그가 이룬 성과라는 걸. 민주화라는 걸









수고하셨습니다 대통령님 (__)

웃대  moelo님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379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찾는 사람들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 (2) 바부준 2008.06.11
1378 [자료제공=가은님 ]2007년 8월 PD협회 연설내용입니다.. (2) 별난별 2008.06.11
1377 전주소식입니다 (2) 호남한들 2008.06.10
1376 당신의 수준을 알것 같습니다. (2) 꿈틀이 2008.06.10
1375 현재 광화문 감동이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6.10
1374 [필감- 영상카툰] 광화문 컨테이너 영화관 (1) 必立 2008.06.10
1373 노무현 대통령이 그랬다 ~!! (1) 시흥시민 2008.06.10
1372 어느나라 대통령? (3) 민주서민 2008.06.10
1371 경찰들도 등 돌렸다 (4) 내마음속대통령 2008.06.10
1370 우포 (9) 김자윤 2008.06.10
1369 요즘 (3) 원칙소신 2008.06.10
1368 [청와대를 지켜라] 노무현 (1) chunria 2008.06.09
845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