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디씨 합성-필수요소갤러리에 갔더니...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이 노간지...특히..그중에서도 ... 노짱의 자전거나들이가..아주 인기가 좋드만여~
그중에서 아주 수작을 발견하여 여기에 옮겨봅니다.
확실하게 말해둡니다.제가 만든게 아니라
디씨합성갤 좐덴버 란 분이 만든건데 넘후 잘어울리고
흔히 말하는 씽크율 일백 아니 일천프로네여~
원래 귀네스펠트로와 씨에프 찍은분이 울노짱님같은 착각이 들정도로..증말 잘어울리십니돠^^
권여사님께는 살짝 죄송스럽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m(_._)m
글구 만든분께 허락없이 퍼온것도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그쪽에 가면 배경음악까지 깔려서 더 그럴듯하더군여~
직접가서 보실분은...여기로...제목은 노간지 씨에프도 함 찍어보지...입니다.
http://gall.dcinside.com/list.php?id=composition_dc&no=59348&page=1
![]() |
![]() |
![]() |
![]() |
|---|---|---|---|
| 1379 |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찾는 사람들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 (2) | 바부준 | 2008.06.11 |
| 1378 | [자료제공=가은님 ]2007년 8월 PD협회 연설내용입니다.. (2) | 별난별 | 2008.06.11 |
| 1377 | 전주소식입니다 (2) | 호남한들 | 2008.06.10 |
| 1376 | 당신의 수준을 알것 같습니다. (2) | 꿈틀이 | 2008.06.10 |
| 1375 | 현재 광화문 감동이네요 (1) | 오늘은청춘 | 2008.06.10 |
| 1374 | [필감- 영상카툰] 광화문 컨테이너 영화관 (1) | 必立 | 2008.06.10 |
| 1373 | 노무현 대통령이 그랬다 ~!! (1) | 시흥시민 | 2008.06.10 |
| 1372 | 어느나라 대통령? (3) | 민주서민 | 2008.06.10 |
| 1371 | 경찰들도 등 돌렸다 (4)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6.10 |
| 1370 | 우포 (9) | 김자윤 | 2008.06.10 |
| 1369 | 요즘 (3) | 원칙소신 | 2008.06.10 |
| 1368 | [청와대를 지켜라] 노무현 (1) | chunria | 2008.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