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님 씨에프도 찍으셨쎄여? ㅎㅎㅎ

도투note 조회 4,671추천 72008.04.19

 디씨 합성-필수요소갤러리에 갔더니...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이 노간지...특히..그중에서도 ... 노짱의 자전거나들이가..아주 인기가 좋드만여~

그중에서 아주 수작을 발견하여 여기에 옮겨봅니다.

확실하게 말해둡니다.제가 만든게 아니라

디씨합성갤 좐덴버 란 분이 만든건데 넘후 잘어울리고

흔히 말하는 씽크율 일백 아니 일천프로네여~

원래 귀네스펠트로와 씨에프 찍은분이 울노짱님같은 착각이 들정도로..증말 잘어울리십니돠^^

권여사님께는 살짝 죄송스럽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m(_._)m

글구 만든분께 허락없이 퍼온것도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그쪽에 가면 배경음악까지 깔려서 더 그럴듯하더군여~

직접가서 보실분은...여기로...제목은 노간지 씨에프도 함 찍어보지...입니다.

http://gall.dcinside.com/list.php?id=composition_dc&no=59348&page=1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379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찾는 사람들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 (2) 바부준 2008.06.11
1378 [자료제공=가은님 ]2007년 8월 PD협회 연설내용입니다.. (2) 별난별 2008.06.11
1377 전주소식입니다 (2) 호남한들 2008.06.10
1376 당신의 수준을 알것 같습니다. (2) 꿈틀이 2008.06.10
1375 현재 광화문 감동이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6.10
1374 [필감- 영상카툰] 광화문 컨테이너 영화관 (1) 必立 2008.06.10
1373 노무현 대통령이 그랬다 ~!! (1) 시흥시민 2008.06.10
1372 어느나라 대통령? (3) 민주서민 2008.06.10
1371 경찰들도 등 돌렸다 (4) 내마음속대통령 2008.06.10
1370 우포 (9) 김자윤 2008.06.10
1369 요즘 (3) 원칙소신 2008.06.10
1368 [청와대를 지켜라] 노무현 (1) chunria 2008.06.09
845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