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 대통령에게 다소곳한 부시의 모습...아 그립다...
노무현 앞에서는 부시도 꼼짝 못했는데...
그런 반면 이명박은 미국 가자마자 숨어서 돌아다니다가
겨우 부시 만나자
부시로부터 운전사라는 소리나 듣고
그저 좋아서 국민들에게는 광우병 소 먹으라고 등신외교하고 있으니...
노무현 대통령 당시에는 그 아래 공무원들도 강력하고 단호했습니다. 살코기만 수입하고, 뼈가 1센티미터만 나와도 발견해서 으름장놓고 항의하고 돌려보내고 협상했지요. 그 당시 놀랬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저런 정도의 치밀하고 당당함이 있었나하고요.
아~노무현 대통령이 자꾸 생각난다...ㅠㅠ
![]() |
![]() |
![]() |
![]() |
|---|---|---|---|
| 1379 |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찾는 사람들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 (2) | 바부준 | 2008.06.11 |
| 1378 | [자료제공=가은님 ]2007년 8월 PD협회 연설내용입니다.. (2) | 별난별 | 2008.06.11 |
| 1377 | 전주소식입니다 (2) | 호남한들 | 2008.06.10 |
| 1376 | 당신의 수준을 알것 같습니다. (2) | 꿈틀이 | 2008.06.10 |
| 1375 | 현재 광화문 감동이네요 (1) | 오늘은청춘 | 2008.06.10 |
| 1374 | [필감- 영상카툰] 광화문 컨테이너 영화관 (1) | 必立 | 2008.06.10 |
| 1373 | 노무현 대통령이 그랬다 ~!! (1) | 시흥시민 | 2008.06.10 |
| 1372 | 어느나라 대통령? (3) | 민주서민 | 2008.06.10 |
| 1371 | 경찰들도 등 돌렸다 (4)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6.10 |
| 1370 | 우포 (9) | 김자윤 | 2008.06.10 |
| 1369 | 요즘 (3) | 원칙소신 | 2008.06.10 |
| 1368 | [청와대를 지켜라] 노무현 (1) | chunria | 2008.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