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짜증나는 2mb....어휴

키노스note 조회 5,543추천 242008.04.19

노무현 대통령에게 다소곳한 부시의 모습...아 그립다...

노무현 앞에서는 부시도 꼼짝 못했는데...

그런 반면 이명박은 미국 가자마자 숨어서 돌아다니다가

겨우 부시 만나자

부시로부터 운전사라는 소리나 듣고

그저 좋아서 국민들에게는 광우병 소 먹으라고 등신외교하고 있으니...

노무현 대통령 당시에는 그 아래 공무원들도 강력하고 단호했습니다. 살코기만 수입하고, 뼈가 1센티미터만 나와도 발견해서 으름장놓고 항의하고 돌려보내고 협상했지요. 그 당시 놀랬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저런 정도의 치밀하고 당당함이 있었나하고요.

아~노무현 대통령이 자꾸 생각난다...ㅠㅠ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379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찾는 사람들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 (2) 바부준 2008.06.11
1378 [자료제공=가은님 ]2007년 8월 PD협회 연설내용입니다.. (2) 별난별 2008.06.11
1377 전주소식입니다 (2) 호남한들 2008.06.10
1376 당신의 수준을 알것 같습니다. (2) 꿈틀이 2008.06.10
1375 현재 광화문 감동이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6.10
1374 [필감- 영상카툰] 광화문 컨테이너 영화관 (1) 必立 2008.06.10
1373 노무현 대통령이 그랬다 ~!! (1) 시흥시민 2008.06.10
1372 어느나라 대통령? (3) 민주서민 2008.06.10
1371 경찰들도 등 돌렸다 (4) 내마음속대통령 2008.06.10
1370 우포 (9) 김자윤 2008.06.10
1369 요즘 (3) 원칙소신 2008.06.10
1368 [청와대를 지켜라] 노무현 (1) chunria 2008.06.09
845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