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담양리조트에서 대박 나다.2

장사도note 조회 7,020추천 162008.04.20

1번 사진 까지는 망월동 묘역입니다.

2번 부터는...

담양의 국수집에서  광장모임 뒤풀이 마치고  귀가중에 차주인님의 지인이 담양 리조트에 있다고 전화해서

모시러 갔지요.

헉!!!!!!

그곳에

노공님..여사님......

만찬후 산책중 이셨습니다.

사진을 많이 못 찍은건

이 허접찍사의 욕심 때문이었습니다.

울 노공님 하고 악수 하고 눈 맞추고 몇마디 나누고 싶어서였죠.

노공님 하고 한적하게 마주치니 아무 생각이 안납디다.

돌 던지려면 던지세요 .....사진 많이 못찍었다고..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379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찾는 사람들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 (2) 바부준 2008.06.11
1378 [자료제공=가은님 ]2007년 8월 PD협회 연설내용입니다.. (2) 별난별 2008.06.11
1377 전주소식입니다 (2) 호남한들 2008.06.10
1376 당신의 수준을 알것 같습니다. (2) 꿈틀이 2008.06.10
1375 현재 광화문 감동이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6.10
1374 [필감- 영상카툰] 광화문 컨테이너 영화관 (1) 必立 2008.06.10
1373 노무현 대통령이 그랬다 ~!! (1) 시흥시민 2008.06.10
1372 어느나라 대통령? (3) 민주서민 2008.06.10
1371 경찰들도 등 돌렸다 (4) 내마음속대통령 2008.06.10
1370 우포 (9) 김자윤 2008.06.10
1369 요즘 (3) 원칙소신 2008.06.10
1368 [청와대를 지켜라] 노무현 (1) chunria 2008.06.09
845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