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은 오전에 시간이 조금 난다.
일전에 꼬맹이님께 밥 얻어 먹었던거도 있고 해서 통화하고 봉하에서 점심 하기로 하고
봉하로..출발
노짱님 11시에 나오시는데 조금 늦었다
열심히 경청 하는 방문객들 중 눈에 띄는 한명발견......
찍사 VS 찍사
음.....혹시 호미든????????
열심히 땀 흘려가며 사진을 찍는다.
노짱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커플.
다정히 노짱님 말씀을 듣는 사이좋은 부부( 몰카버전) ㅎㅎㅎㅎㅎ
무더운 날씨에 한복을 곱게 차려 입으시고 노짱님 말씀 끝날때 까지 끝까지 듣고 계시던 할머니 두분
정말 예쁘게 보이시더라....
노짱님 의 긴 말씀에 지쳐가는 맨 앞줄의 꼬맹이들...ㅎㅎ 힘들쟈~~~
말씀을 거의 마무리 하시는 노짱님





![]() |
![]() |
![]() |
![]() |
|---|---|---|---|
| 1391 | 오늘 그냥 슬쩍 광화문 가봤더니.. | 가행수 | 2008.06.11 |
| 1390 | 6.10 촛불집회 사진.. | 가행수 | 2008.06.11 |
| 1389 | 호철이 형님~~~ ^^* (2) | 시라소니黃 | 2008.06.11 |
| 1388 | 조중동사옥에 쓰레기 작렬 (3) | 꿈틀이 | 2008.06.11 |
| 1387 | (퍼옴)우리 착한 국민들의 시위 센스(ㅋㅋㅋ) (2) | 새옹지마 | 2008.06.11 |
| 1386 | 2mb가 100일동안 완성한것... (1) | ebmkim | 2008.06.11 |
| 1385 | 이번 촛불문화제에 가장 무서운 부류 등장!!!! (3) | 리레 | 2008.06.11 |
| 1384 | 촛불집회의 촛점을 MBC/KBS 사수로.... (3) | 키노스 | 2008.06.11 |
| 1383 | 사진으로 보는 6.10 2MB 탄핵 촛불집회 (5) | Weekend | 2008.06.11 |
| 1382 | 6월10일 촛불문화제에서의 맹부촛불지교 (7) | 상촌마을 | 2008.06.11 |
| 1381 | 근조..이명박정부의 민주주의 (2) | 태윤맘 | 2008.06.11 |
| 1380 | 저에게 찍히신분!!!!!!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