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주말, 휴일 건강하게 잘들 보내셨습니까?
오늘은 월요일이지만 봉하마을은 평온한 휴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간혹 한두분의 방문객이 사저를 찾아오시지만 조용한...너무도 조용히 하루가 지나가고 있는듯 합니다
저도 가게대청소며 이것저것 그동안 못했던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냥 쉴까 생각하다가 오전에 후다닥 한번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사진도 별로 없고
또 이제껏 못했던 색보정도 해봅니다^^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
새로운 첫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활기차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 봉하에서 호미든이었습니다 ^^ - 희망한아름님이 계속 밀어보라셔서 한번 끄적여 봅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댓글할매도 하루 쉽니다 ㅋㅋㅋㅋ
![]() |
![]() |
![]() |
![]() |
|---|---|---|---|
| 1391 | 오늘 그냥 슬쩍 광화문 가봤더니.. | 가행수 | 2008.06.11 |
| 1390 | 6.10 촛불집회 사진.. | 가행수 | 2008.06.11 |
| 1389 | 호철이 형님~~~ ^^* (2) | 시라소니黃 | 2008.06.11 |
| 1388 | 조중동사옥에 쓰레기 작렬 (3) | 꿈틀이 | 2008.06.11 |
| 1387 | (퍼옴)우리 착한 국민들의 시위 센스(ㅋㅋㅋ) (2) | 새옹지마 | 2008.06.11 |
| 1386 | 2mb가 100일동안 완성한것... (1) | ebmkim | 2008.06.11 |
| 1385 | 이번 촛불문화제에 가장 무서운 부류 등장!!!! (3) | 리레 | 2008.06.11 |
| 1384 | 촛불집회의 촛점을 MBC/KBS 사수로.... (3) | 키노스 | 2008.06.11 |
| 1383 | 사진으로 보는 6.10 2MB 탄핵 촛불집회 (5) | Weekend | 2008.06.11 |
| 1382 | 6월10일 촛불문화제에서의 맹부촛불지교 (7) | 상촌마을 | 2008.06.11 |
| 1381 | 근조..이명박정부의 민주주의 (2) | 태윤맘 | 2008.06.11 |
| 1380 | 저에게 찍히신분!!!!!!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