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534추천 72008.08.13
아~! 하늘도 무심토다.
정통 기독교를 믿음 저런 비상식적인 인간으로 거듭나는긴가? 단군, 이순신, 세종대왕 등 그 어떤 위인도 유대 역사의 재물이 되고 있으니... 건국론으로 한민족의 5000년 역사를 위작하려는 그 어떤 책략도 분쇄하지 않고서는.... 이게 우째 남의 일이라 방관만 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지요? 아~! 애닯도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다 관계된 일이며 누구나 알고는 있어야될 일이라 여겨 天理兒가 펐습니다. 국민투표소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 |
![]() |
![]() |
![]() |
|---|---|---|---|
| 1391 | 오늘 그냥 슬쩍 광화문 가봤더니.. | 가행수 | 2008.06.11 |
| 1390 | 6.10 촛불집회 사진.. | 가행수 | 2008.06.11 |
| 1389 | 호철이 형님~~~ ^^* (2) | 시라소니黃 | 2008.06.11 |
| 1388 | 조중동사옥에 쓰레기 작렬 (3) | 꿈틀이 | 2008.06.11 |
| 1387 | (퍼옴)우리 착한 국민들의 시위 센스(ㅋㅋㅋ) (2) | 새옹지마 | 2008.06.11 |
| 1386 | 2mb가 100일동안 완성한것... (1) | ebmkim | 2008.06.11 |
| 1385 | 이번 촛불문화제에 가장 무서운 부류 등장!!!! (3) | 리레 | 2008.06.11 |
| 1384 | 촛불집회의 촛점을 MBC/KBS 사수로.... (3) | 키노스 | 2008.06.11 |
| 1383 | 사진으로 보는 6.10 2MB 탄핵 촛불집회 (5) | Weekend | 2008.06.11 |
| 1382 | 6월10일 촛불문화제에서의 맹부촛불지교 (7) | 상촌마을 | 2008.06.11 |
| 1381 | 근조..이명박정부의 민주주의 (2) | 태윤맘 | 2008.06.11 |
| 1380 | 저에게 찍히신분!!!!!!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