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미모(신현미)
조회 2,330추천 32008.03.23
저는 부산에 사는 초등교사입니다. 아주 가까운 곳으로 대통령님께서 돌아오셨다는 소식을 벌써부터 듣고 있었습니다만, 바로 옆집임에도 아직 방문을 못하고 있네요^^; 그래도 참 정겨운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가끔씩 놀러와 글 남기겠습니다. 5년간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구요, 대통령님이 흘리신 땀방울의 결실은 머지 않은 장래에 많은 국민들이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이웃집 어르신같은 편안한 느낌이 들어 대통령님의 그 웃음을 좋아합니다. 많이 웃으시며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십시오. 머지 않은 시일 내에 찾아뵐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 |
![]() |
![]() |
![]() |
|---|---|---|---|
| 1403 | 축~!봉하마을에 오리가 이사 왔어요~! (14) | 캘리아줌 | 2008.06.13 |
| 1402 | 자주는 못... (1) | 더불어사는 | 2008.06.13 |
| 1401 | 지리산 들꽃 (3) | 김자윤 | 2008.06.12 |
| 1400 | 펌]노짱 그리고 아이 (1) | 장산학 | 2008.06.12 |
| 1399 | 소방관아저씨들의 마음-진정한 나라사랑(아고라펌) (6) | 몽호 | 2008.06.12 |
| 1398 | 쥐바기 끌고 다니는 시민 (6) | 느림보짱 | 2008.06.12 |
| 1397 | 정주영 똘만이가 웬 CEO | chunria | 2008.06.12 |
| 1396 | 독안에 든 뭐 같잖아 ㅋㅋㅋ (5) | 루빈이 | 2008.06.12 |
| 1395 | 아름다운 사람들-3 (6) | 김자윤 | 2008.06.12 |
| 1394 | 아름다운 사람들-2 (1) | 김자윤 | 2008.06.12 |
| 1393 | 아름다운 사람들-1 (1) | 김자윤 | 2008.06.12 |
| 1392 | 김정호 비서관님과 배우 명계남씨와 함께.. (5) | 가행수 | 2008.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