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혹시 기억 나시는 분 계시려나

해도지note 조회 4,456추천 172008.03.24

 대통령께서 퇴임한 날

울 가족은 몽땅시리 밀양역으로 갔습니다.

일흔아홉 아버지와 아이 셋 마눌까지~

결과는 고생 진땅~ ㅎㅎ

겨우 봉화마을에 들어 갔는데 비는 추적추적....

아버지께서 몸이 불편하신지라

입택떡 하나씩 받아들고 바쁘게 돌아왔읍지요.

그래도 온가족이 이렇게 나들이를 간적이 있었나? 없었나??

우짜든가 고생은 했지만 기분은 짱이었습니다.

참! 여러분중 혹시 기억나시는분 계시려나?

아버지를 뺀 울가족 노대통령 취임식때

국회의사당앞에서 사진찍는 장면이 TV에 나왔었거든요^^

돌아오는 길 버스안에서 축하 전화 엄청시리 받았지요 ㅎㅎ

걸고~ 취임식을 마치고 퇴장할때 금방지게

"노무현  파이팅!!"

주위 사람들이 깜짝 놀라게 해드렸던 기억도 나내요.

제가 한 목소리 하거든요.ㅎㅎ

저의 착각인지는 모르겠지만

카퍼레이드 하시든 대통령께서도 돌아 보셨는데.....

아무튼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다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네요.

4월 13일 봉화마을에서 노대통령을 뵐 그날을 기다리며.....

함안 촌놈이....휴대폰으로 직찍^^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403 축~!봉하마을에 오리가 이사 왔어요~! (14) 캘리아줌 2008.06.13
1402 자주는 못... (1) 더불어사는 2008.06.13
1401 지리산 들꽃 (3) 김자윤 2008.06.12
1400 펌]노짱 그리고 아이 (1) 장산학 2008.06.12
1399 소방관아저씨들의 마음-진정한 나라사랑(아고라펌) (6) 몽호 2008.06.12
1398 쥐바기 끌고 다니는 시민 (6) 느림보짱 2008.06.12
1397 정주영 똘만이가 웬 CEO chunria 2008.06.12
1396 독안에 든 뭐 같잖아 ㅋㅋㅋ (5) 루빈이 2008.06.12
1395 아름다운 사람들-3 (6) 김자윤 2008.06.12
1394 아름다운 사람들-2 (1) 김자윤 2008.06.12
1393 아름다운 사람들-1 (1) 김자윤 2008.06.12
1392 김정호 비서관님과 배우 명계남씨와 함께.. (5) 가행수 2008.06.11
843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