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 요트선수가 되려는데....

베가번드note 조회 1,875추천 102008.03.24

 얼마전에는

장애인 요트3급심판 자격증을 땃구요

99년 케나다 대륙횡단 하다 사고가 났지만

그전에 요트와 원리가 비슷한 윈드서핑을 10여년한 경험때문에

 장애인 요트선수가 되려고 합니다

노대통령께서도

부림사건전까지 한동안 요트를 배우셨는데...

다시한번...

해운대 요트경기장에서 다시해보고 싶지는 않으신지요?

장애인요트협회가 새로생겨.....

아마도 2010년 아시안게임때 대한민국 역사상 첨으로 장애인 요트경기에 참전하게 될껍니다

그동안 올림픽에서도 장애인종목중 요트만 참전 못한걸로 압니다

다소...

시간이지나...

여유가되시면...

추억삼아 해운대 요트경기장을 찾아

처음 도전하는 장애인 요트서수들을 격려도 해주시고 한수 가르쳐 주십시요

사진은 느낌표출연때와 부산 테리폭스마라톤때 기념으로 딸과함께...*^^*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403 축~!봉하마을에 오리가 이사 왔어요~! (14) 캘리아줌 2008.06.13
1402 자주는 못... (1) 더불어사는 2008.06.13
1401 지리산 들꽃 (3) 김자윤 2008.06.12
1400 펌]노짱 그리고 아이 (1) 장산학 2008.06.12
1399 소방관아저씨들의 마음-진정한 나라사랑(아고라펌) (6) 몽호 2008.06.12
1398 쥐바기 끌고 다니는 시민 (6) 느림보짱 2008.06.12
1397 정주영 똘만이가 웬 CEO chunria 2008.06.12
1396 독안에 든 뭐 같잖아 ㅋㅋㅋ (5) 루빈이 2008.06.12
1395 아름다운 사람들-3 (6) 김자윤 2008.06.12
1394 아름다운 사람들-2 (1) 김자윤 2008.06.12
1393 아름다운 사람들-1 (1) 김자윤 2008.06.12
1392 김정호 비서관님과 배우 명계남씨와 함께.. (5) 가행수 2008.06.11
843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