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님과 여사님 2008.03.23 김해 문화의전당 공연관람

yainnote 조회 3,556추천 92008.03.24

 사진이 너무 어두워 작업 좀 했습니다...

노짱님 께서는 그간 얼굴이 많이 타셨습니다...

죄송합니다 허락도 없이 화장 조금 해드리고 조금 조명 좀 올려 봤습니다...

충성    !!

참 어르신 그런데 가셔서는 여사님 손도  좀 꼭 잡고 해보십시요....

부부싸움 하신것두 아니실 덴데.... 

경상도 사나이들 남사시럽다고 그게 좀 없더라구요....(죄송)

근데 여사님 제말이 맞죠.........  ㅎㅎㅎㅎㅎㅎ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403 축~!봉하마을에 오리가 이사 왔어요~! (14) 캘리아줌 2008.06.13
1402 자주는 못... (1) 더불어사는 2008.06.13
1401 지리산 들꽃 (3) 김자윤 2008.06.12
1400 펌]노짱 그리고 아이 (1) 장산학 2008.06.12
1399 소방관아저씨들의 마음-진정한 나라사랑(아고라펌) (6) 몽호 2008.06.12
1398 쥐바기 끌고 다니는 시민 (6) 느림보짱 2008.06.12
1397 정주영 똘만이가 웬 CEO chunria 2008.06.12
1396 독안에 든 뭐 같잖아 ㅋㅋㅋ (5) 루빈이 2008.06.12
1395 아름다운 사람들-3 (6) 김자윤 2008.06.12
1394 아름다운 사람들-2 (1) 김자윤 2008.06.12
1393 아름다운 사람들-1 (1) 김자윤 2008.06.12
1392 김정호 비서관님과 배우 명계남씨와 함께.. (5) 가행수 2008.06.11
843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