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30,000 번과 29,999..30,001..30,002..30,003..30,004..30,005..30,006..30,007..30,008..30,009번째 (회원게시판) 글 올리는 회원에게도 ..."이의 있습니다"....확대사진 보내드립

경포note 조회 5,107추천 152008.03.24

30,000 번과 29,999..30,001..30,002..30,003..30,004..30,005..30,006..30,007..30,008..30,009번째

글 올리신 10분에게..


"이의 있습니다" 확대사진 보내 드립니다

1990년 당시 3당합당 반대(이의있습니다)사진 발표로 유명해진

노사모 아이디.........경포입니다

당시 저는 국회출입하는 사진기자였습니다

인터넷에 떠 도는 사진은 파일이 작아 소장의 어려움이 있었지요?

이번에 게시판 글 30,000 번째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원본 필름(흑백)으로 인화한

12인치*17인치 사이즈 사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20,000 번째는 11*14 였는데~~~조금 키웠습니다)

***액자는 직접하세요***

30,000 번과 29,999..30,001..30,002..30,003..30,004..30,005..30,006..30,007..30,008..30,009번째

글 올리신 10분은..

전화 주십시요^^

ph*****@kornet.net

033-***-0065 / 011-***-2626

메일보다는 전화가 좋겠지요?......

ㅎㅎㅎ

택배비는 부담하세요~~

ㅋㅋㅋ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403 축~!봉하마을에 오리가 이사 왔어요~! (14) 캘리아줌 2008.06.13
1402 자주는 못... (1) 더불어사는 2008.06.13
1401 지리산 들꽃 (3) 김자윤 2008.06.12
1400 펌]노짱 그리고 아이 (1) 장산학 2008.06.12
1399 소방관아저씨들의 마음-진정한 나라사랑(아고라펌) (6) 몽호 2008.06.12
1398 쥐바기 끌고 다니는 시민 (6) 느림보짱 2008.06.12
1397 정주영 똘만이가 웬 CEO chunria 2008.06.12
1396 독안에 든 뭐 같잖아 ㅋㅋㅋ (5) 루빈이 2008.06.12
1395 아름다운 사람들-3 (6) 김자윤 2008.06.12
1394 아름다운 사람들-2 (1) 김자윤 2008.06.12
1393 아름다운 사람들-1 (1) 김자윤 2008.06.12
1392 김정호 비서관님과 배우 명계남씨와 함께.. (5) 가행수 2008.06.11
843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