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래 코리아님이 올려주신 사진을 다운받아서 ...
좀더 개인적인 구미에 맞게...저혼자 컴배경으로 사용하려고 만든건데...
만들다보니 넘흐 이뻐서 혼자보기 아깝더군여~ 헐헐헐...
그래서 이렇게 올립니다.
제컴은 아이콘들이 왼쪽에 두줄이라서 왼편을 좀 비워뒀구여~
사이즈는 1024*768
글구...노하우에 있는 아이들 사진 멋대로 가져다 사용해서 죄송함다^^
사용방법은...원본이미지를 클릭하신후에 사진만 뜨면
또한번 클릭하셔서 사진이 원본사이즈로 커진다음 저장하셔서 사용하세요~
![]() |
![]() |
![]() |
![]() |
|---|---|---|---|
| 1403 | 축~!봉하마을에 오리가 이사 왔어요~! (14) | 캘리아줌 | 2008.06.13 |
| 1402 | 자주는 못... (1) | 더불어사는 | 2008.06.13 |
| 1401 | 지리산 들꽃 (3) | 김자윤 | 2008.06.12 |
| 1400 | 펌]노짱 그리고 아이 (1) | 장산학 | 2008.06.12 |
| 1399 | 소방관아저씨들의 마음-진정한 나라사랑(아고라펌) (6) | 몽호 | 2008.06.12 |
| 1398 | 쥐바기 끌고 다니는 시민 (6) | 느림보짱 | 2008.06.12 |
| 1397 | 정주영 똘만이가 웬 CEO | chunria | 2008.06.12 |
| 1396 | 독안에 든 뭐 같잖아 ㅋㅋㅋ (5) | 루빈이 | 2008.06.12 |
| 1395 | 아름다운 사람들-3 (6) | 김자윤 | 2008.06.12 |
| 1394 | 아름다운 사람들-2 (1) | 김자윤 | 2008.06.12 |
| 1393 | 아름다운 사람들-1 (1) | 김자윤 | 2008.06.12 |
| 1392 | 김정호 비서관님과 배우 명계남씨와 함께.. (5) | 가행수 | 2008.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