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4,237추천 32008.03.27
|
대통령께 보낸 진영댁의 탄원. 공무원들의 안이한 민원태도를 극명하게 볼 수 있는 어머니의 억하심정이 맺힌 절규이다.
3. 숭례문 화재 방화범은 억울하다.
상소문의 말미에는 국보1호를 불타버리게한 숭례문 방화범이 억울한 심정이라고도 했다.
몇 차례나 민원을 제시해도 민원인의 입장은 송두리째 접어두고 있는 공무원들....
꼭 단체 농성을 해야만 통하는 근성을 뿌리째 뽑지 않고서는 위대한 대한민국 건설은 요원할 뿐이리고 말하는 진영댁의 탄원을 내 일로 여겨 주십사 진영댁이 봉하촌을 찾은 겁니다.
권력 가진 공무원들의 자세전환 없이는 민권운동은 불가능하리라 믿는다. 때마침 우리의 봉하촌장도 시민주권운동(민권운동)에 대해 화두를 띄워놓고 있는 싯점이다. 이번 진영댁의 하소연이 바로 나의 일이라 생각해 보면 |
![]() |
![]() |
![]() |
![]() |
|---|---|---|---|
| 1403 | 축~!봉하마을에 오리가 이사 왔어요~! (14) | 캘리아줌 | 2008.06.13 |
| 1402 | 자주는 못... (1) | 더불어사는 | 2008.06.13 |
| 1401 | 지리산 들꽃 (3) | 김자윤 | 2008.06.12 |
| 1400 | 펌]노짱 그리고 아이 (1) | 장산학 | 2008.06.12 |
| 1399 | 소방관아저씨들의 마음-진정한 나라사랑(아고라펌) (6) | 몽호 | 2008.06.12 |
| 1398 | 쥐바기 끌고 다니는 시민 (6) | 느림보짱 | 2008.06.12 |
| 1397 | 정주영 똘만이가 웬 CEO | chunria | 2008.06.12 |
| 1396 | 독안에 든 뭐 같잖아 ㅋㅋㅋ (5) | 루빈이 | 2008.06.12 |
| 1395 | 아름다운 사람들-3 (6) | 김자윤 | 2008.06.12 |
| 1394 | 아름다운 사람들-2 (1) | 김자윤 | 2008.06.12 |
| 1393 | 아름다운 사람들-1 (1) | 김자윤 | 2008.06.12 |
| 1392 | 김정호 비서관님과 배우 명계남씨와 함께.. (5) | 가행수 | 2008.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