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9월3일 햇살 따가운 오후의 봉하

부산싸나이note 조회 3,649추천 222008.09.03

풀독이 다 나아간다..ㅎㅎ
어제와 그제 봉하엘 못가봐서 오늘은 오후에 짬을 내어서 봉하로 갔다.
노짱님 나오실 시간에 못맞춰 가지만 봉하에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마음 편하다.

일단 연지부터..

하늘연지

계속해서 수련 사진 몇장들...


봉하의 오리농법 벼는 점점 고개를 숙이고

벼가 제법 통통하다.

하늘은 가을이 오는걸 아는지 점점 푸르진다


어느듯....우리의 눈에서 조금 멀어져 버린 농군오리들...

아직 잊지않고 있단다...

노짱님 못뵈고 돌아오는 길에...

노사모 사무국의 노짱님 캐릭터를 보고 오는걸로 아쉬움을 달랜다.

이상!!!!
         화창한 가을이 다가오는 봉하를 갔다온 부산싸나이 였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403 축~!봉하마을에 오리가 이사 왔어요~! (14) 캘리아줌 2008.06.13
1402 자주는 못... (1) 더불어사는 2008.06.13
1401 지리산 들꽃 (3) 김자윤 2008.06.12
1400 펌]노짱 그리고 아이 (1) 장산학 2008.06.12
1399 소방관아저씨들의 마음-진정한 나라사랑(아고라펌) (6) 몽호 2008.06.12
1398 쥐바기 끌고 다니는 시민 (6) 느림보짱 2008.06.12
1397 정주영 똘만이가 웬 CEO chunria 2008.06.12
1396 독안에 든 뭐 같잖아 ㅋㅋㅋ (5) 루빈이 2008.06.12
1395 아름다운 사람들-3 (6) 김자윤 2008.06.12
1394 아름다운 사람들-2 (1) 김자윤 2008.06.12
1393 아름다운 사람들-1 (1) 김자윤 2008.06.12
1392 김정호 비서관님과 배우 명계남씨와 함께.. (5) 가행수 2008.06.11
843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