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시기 잘 보고 있습니다.
그 동안 댓글도 한 번 없던 사람이 느닷없이 나타나 놀라셨죠? ^^;
수면 저 아래 바닥에 붙어있는 눈팅입니다. ^^;
어제 봉하시기에 파란노을님의 그 멋진 캐리커쳐 인상적이었습니다.
호미든님을 어쩜 그렇게 잘 표현할 수 있는지 파란노을님의 안목에 감탄했습니다.
봉하시기를 보는 동안 저를 자극하는 호미든님을 둘러싸고 있는 그 하이얀 박스!
그걸 지워주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만 머릿속을 비집고 들어옵니다.
결국 어제 밤에 작업을 해 버렸습니다.
호미든님 포토샵에서 작업하시나요?
캐릭터를 투명gif 이미지로 저장했더니 텍스트가 일부 깨져 라인이 뚜렷하지 않아요.(한계 ^^;;)
포토샵에서 레이어를 그대로 살려 작업을 하시면 선명하게 나옵니다.
문구 수정시를 위해...
텍스트의 폰트는 Pristina, 칼라는 F9EC18 입니다.
폰트는 http://www.fontyukle.com/Pristina.html에서 다운받아(페이지의 하단에 "Download Now" 를 클릭)
C:\WINDOWS\Fonts 아래에 복사하십시오.
그리고 포토샵 작업하시면 되겠습니다. ^^;
psd 파일을 보내드리고 싶은데 메일주소를 알려주시겠습니까?
메일주소 찾으러 다음카페(미소천사 김경수)에 들렀는데 등급이 안되어 못 봤습니다. 등업 전-.-;
문득...
봉하사진관의 사진에도 노공이산님의 그 멋진 캐리커쳐를 넣어보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
![]() |
![]() |
![]() |
![]() |
|---|---|---|---|
| 1403 | 축~!봉하마을에 오리가 이사 왔어요~! (14) | 캘리아줌 | 2008.06.13 |
| 1402 | 자주는 못... (1) | 더불어사는 | 2008.06.13 |
| 1401 | 지리산 들꽃 (3) | 김자윤 | 2008.06.12 |
| 1400 | 펌]노짱 그리고 아이 (1) | 장산학 | 2008.06.12 |
| 1399 | 소방관아저씨들의 마음-진정한 나라사랑(아고라펌) (6) | 몽호 | 2008.06.12 |
| 1398 | 쥐바기 끌고 다니는 시민 (6) | 느림보짱 | 2008.06.12 |
| 1397 | 정주영 똘만이가 웬 CEO | chunria | 2008.06.12 |
| 1396 | 독안에 든 뭐 같잖아 ㅋㅋㅋ (5) | 루빈이 | 2008.06.12 |
| 1395 | 아름다운 사람들-3 (6) | 김자윤 | 2008.06.12 |
| 1394 | 아름다운 사람들-2 (1) | 김자윤 | 2008.06.12 |
| 1393 | 아름다운 사람들-1 (1) | 김자윤 | 2008.06.12 |
| 1392 | 김정호 비서관님과 배우 명계남씨와 함께.. (5) | 가행수 | 2008.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