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퇴임 후, 230,000여분이 보고 싶어 다녀가셨단다.
어떤 분들이 오셨고 또 오실까?
******* 계산 함 해볼까요? ㅎㅎ *******
노짱님이 퇴임할 때 즈음 지지율이 30%정도 됐다던데.
인구 5000만에서 30%는 1,650만정도.
지지했던 분들만 찾아오셔도,
공휴일과 평일, 평균해서 하루에 3,000분 정도 다녀가시면,
******* 지지했던 분들만 다녀가셔도 15년간 ㅎㅎ********
여기에다가 시골에서 사는 모습이 이뻐서 나도 함 가볼까?
남들 간다 할 때 나도 같이 함 가볼까?
현직에 있을 때는 싫어했지만,
시골에서 사는 모습이 이뻐서 나도 함 가볼까?
생각으로 오시는 분들을 포함해보면,
몇 년간?
노짱님은 백수를 하셔도 부족할 것이다.
국민의 사랑을 모아내주는 고마운 보석으로 자리할 것이다.
사랑하는 마음을 만들어 주는 이가 사랑을 주는 이보다 더 귀한 것이지 않을까.
![]() |
![]() |
![]() |
![]() |
|---|---|---|---|
| 1427 |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 가행수 | 2008.06.15 |
| 1426 |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 가행수 | 2008.06.15 |
| 1425 | 꽃양귀비 (2) | 김자윤 | 2008.06.15 |
| 1424 |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 必立 | 2008.06.15 |
| 1423 |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 꿈틀이 | 2008.06.14 |
| 1422 |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 장산학 | 2008.06.14 |
| 1421 | 도와 주십시오!! (2) | 타작마당 | 2008.06.14 |
| 1420 |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 장산학 | 2008.06.14 |
| 1419 | 어제 생가마당에서.. | 이민희 | 2008.06.14 |
| 1418 |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 경포 | 2008.06.14 |
| 1417 | 꿈틀이 | 2008.06.14 | |
| 1416 |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 시라소니黃 | 2008.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