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소는 새로운 물건이나, 사람이 등장하면 냄새부터 맡습니다. 명바기 정말 웃깁니다. ]

옆집총각note 조회 1,630추천 92008.05.02

 오마이 뉴스에서 퍼왔습니다.

 한번 보세요. 웃깁니다.

 소란 동물의 습성은 새로운 물체나 동물이 나타나면, 자기가 먹어도 되는건지, 이로운건지, 해로운건지,

 자기에게 위해를 가할건지 판단하기 위해 냄새부터 맡습니다.

 소는 사람은 항상 자기에게 먹을것을 주기때문에 사람주변으로 모여듭니다. 사람옆 = 먹을것 이런거죠.

 그런데, 명바기는 얼마나 썩은 냄새가 진동을 했으면, 아예 고개를 돌려버립니다.

 소도 압니다. 소도 아는걸 우리만 몰랐네요. 정말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427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가행수 2008.06.15
1426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가행수 2008.06.15
1425 꽃양귀비 (2) 김자윤 2008.06.15
1424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必立 2008.06.15
1423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꿈틀이 2008.06.14
1422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장산학 2008.06.14
1421 도와 주십시오!! (2) 타작마당 2008.06.14
1420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장산학 2008.06.14
1419 어제 생가마당에서.. 이민희 2008.06.14
1418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경포 2008.06.14
1417 꿈틀이 2008.06.14
1416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시라소니黃 2008.06.14
841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