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虎視牛行/滅私奉公...가슴에 새겨두며

자안note 조회 1,059추천 22008.05.03

  kbs 다큐멘터리 중에서

  - 오리 농법 에 대한 대화중 -

   ' 불안하지요...걱정이 왜 안 되겠어요..하지만 변화 하지 않으면 나아갈 수 없고 오히려 낙오하쟎아요?

    불안하고 걱정되고 ..뭐  인생이 그렇지요 '

     언뜻 이런 말씀을 하신 것 같으신데 인생을 달관하신 대통령님의 모습을 언뜻 보았습니다.

      불안한 것이 인생이고 그리고 그 불안이 오히려 삶을 행복하게 하는 기회가 된다는 것을 말씀하시는

      것 같았습니다...도전하고 극복하고...길을 찾아가는 삶이 , 그래서 자기 꿈을 실현 시켜나가는 것이

      삶의 묘미라고....

       우리 아들과 아내 사진이데...언제 한번 꼭 들르겠습니다...

        여건이 허락치 않아서...미리 ...이미 가 있는 저의 마음을 담아 보았습니다..

       나의  보스........>........대통령님.....<......항상 오래 오래 우리 곁에 남아 계세요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427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가행수 2008.06.15
1426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가행수 2008.06.15
1425 꽃양귀비 (2) 김자윤 2008.06.15
1424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必立 2008.06.15
1423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꿈틀이 2008.06.14
1422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장산학 2008.06.14
1421 도와 주십시오!! (2) 타작마당 2008.06.14
1420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장산학 2008.06.14
1419 어제 생가마당에서.. 이민희 2008.06.14
1418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경포 2008.06.14
1417 꿈틀이 2008.06.14
1416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시라소니黃 2008.06.14
841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