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어제 봉하마을 나오던데요....

제왕마누라note 조회 2,111추천 52008.05.04

 어제 다들 대통령님 보셨지요?

설겆이 하는데 형부가 처제 좋아하는 사람 나왔다고

거실에서 부릅니다...누구?? 고무장갑 낀채로 쭈그리고 앉아 봅니다..

음...어찌나 반갑던지요...저는 가끔 이런생각이 듭니다...다들 그러시겠지만...

요새는 몸은 피곤 하시겠지만 맘은 정말 편하실것 같다는...온갖 규제에...탄핵에

몸살을 앓으셨을때보단...물론 마냥 편하시지만도 않겠지요...나라가 힘든 위기에

처했으니까요....그래서 더더욱 대통령님이 보고 싶습니다...밀집모자 쓰시고 대통령님이

따라 주시는 막걸리 한잔.....진짜 맛있을것 같네요....편안한 연휴 보내 십시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427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가행수 2008.06.15
1426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가행수 2008.06.15
1425 꽃양귀비 (2) 김자윤 2008.06.15
1424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必立 2008.06.15
1423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꿈틀이 2008.06.14
1422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장산학 2008.06.14
1421 도와 주십시오!! (2) 타작마당 2008.06.14
1420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장산학 2008.06.14
1419 어제 생가마당에서.. 이민희 2008.06.14
1418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경포 2008.06.14
1417 꿈틀이 2008.06.14
1416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시라소니黃 2008.06.14
841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