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미친소 너나 처 먹어라 2탄!!) 시간: 5월6일 저녁 8시~ 00:01 (4시간 1분 )
장소: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 국민은행 의의: 우리들은(울분에 대한 자발적인 시민들의 모임)거대한 촛불로 분명히 알리고자 합니다. 요구사항이자 똑똑히 지켜보고 있다는 분명한 의지의 표명입니다. 정치인 그들이 어떤 정치적 행위를 하던간에 사실 모두가 그리 큰 기대는 안합니다. 그렇더라도 완전 형식적이거나 내용부실의 청문회는 원치 않습니다. 냉정하고 합리적으로 법과 질서의 테두리내에서 모든 시민들이 모여 주십시오. 생명의 불씨를 지키기위한 평화의 침묵입니다.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알리고 MBC방송사에 항공촬영을 준비 대비토록 할 예정입니다. 미리 자리에 같이 하셔도 스스로 촛불점화는 8시 30분 부터 해 주십시오.(안내요원 지시) 베란다나 대문앞에 촛불을 밝혀 주실것을 전합니다.(밤 10:00시부터 10분간 진행합니다) 질서유지는 경찰도 협조하기로 되어있습니다.
주지사항 : 10시에 청소년은 자발적으로 귀가 조치합니다.
준비사항 : 가면등 개인퍼포먼스도구는 자율에 따릅니다. 저녁 든든히 드시고 음료수,쵸코렛등등을 준비합니다.(잡상인 금지) 깔고 앉을 것 쓰레기 봉투
이명박탄핵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 무자년 5월4일
|
![]() |
![]() |
![]() |
![]() |
|---|---|---|---|
| 1427 |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 가행수 | 2008.06.15 |
| 1426 |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 가행수 | 2008.06.15 |
| 1425 | 꽃양귀비 (2) | 김자윤 | 2008.06.15 |
| 1424 |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 必立 | 2008.06.15 |
| 1423 |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 꿈틀이 | 2008.06.14 |
| 1422 |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 장산학 | 2008.06.14 |
| 1421 | 도와 주십시오!! (2) | 타작마당 | 2008.06.14 |
| 1420 |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 장산학 | 2008.06.14 |
| 1419 | 어제 생가마당에서.. | 이민희 | 2008.06.14 |
| 1418 |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 경포 | 2008.06.14 |
| 1417 | 꿈틀이 | 2008.06.14 | |
| 1416 |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 시라소니黃 | 2008.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