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34064
한없이 부끄럽습니다.
이렇게 암울한 정치환경을 만들어 놓은 우리 기성세대들의 무책임함에
우리 아이들을 바라볼 면목이 없습니다.
단지 강한나라보다 좋은나라에 살고 싶다는 아이들의 절규가
우리 기성세대들의 가슴 한 켠에 일침을 가하고 있습니다.
더욱 개탄스런 일은
이런 아이들의 외침을 색깔논리로 바라보고 있는 저 보수언론의 작태에
무엇으로 대신하여 아이들을 위로하고 사과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언론이 우리의 대표언론이라는 사실 또한
부끄럽고 통탄스럽습니다.
이시대의 참된 지성과 언론은 다 어디로 사라진 것인지...
정녕..
이 아이들에게
한움큼의 양식보다
자신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자유와 양심의 가치를 일깨워주고 물려주어야할
우리 기성세대들의 참회와 각성을 간곡히 촉구합니다.
![]() |
![]() |
![]() |
![]() |
|---|---|---|---|
| 1427 |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 가행수 | 2008.06.15 |
| 1426 |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 가행수 | 2008.06.15 |
| 1425 | 꽃양귀비 (2) | 김자윤 | 2008.06.15 |
| 1424 |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 必立 | 2008.06.15 |
| 1423 |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 꿈틀이 | 2008.06.14 |
| 1422 |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 장산학 | 2008.06.14 |
| 1421 | 도와 주십시오!! (2) | 타작마당 | 2008.06.14 |
| 1420 |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 장산학 | 2008.06.14 |
| 1419 | 어제 생가마당에서.. | 이민희 | 2008.06.14 |
| 1418 |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 경포 | 2008.06.14 |
| 1417 | 꿈틀이 | 2008.06.14 | |
| 1416 |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 시라소니黃 | 2008.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