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연기력이 출중하신 노짱!
노짱의 연기력에는 각본이 없습니다
다만 자신이 믿는 철학이 대본이고 대사였어요
노짱의 생활에는 위트가 있습니다
나만 본다고 삐쳤어요(권여사님 않나오시는이유)
오리는 내가 대신 풀어줄께( 오리 농사 걱정하는 후배에게)
고사리 따기 넘 데다 담에는 사묵자(고사리 뜯으신후에)
노짱 보러 가셨다가 두번이나 허탕 치신 할머니 제가 더 아쉬웠구요
고향분들 불편하신데도 불구하고 참아주신데 감사드리고
화이트칼라였던 비서관들이 촌사람 되기를 마다않음에 감동받았어요
삼일 다시 한번 보고 싶습니다
자료실에 올려주십사 부탁드려요
![]() |
![]() |
![]() |
![]() |
|---|---|---|---|
| 1427 |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 가행수 | 2008.06.15 |
| 1426 |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 가행수 | 2008.06.15 |
| 1425 | 꽃양귀비 (2) | 김자윤 | 2008.06.15 |
| 1424 |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 必立 | 2008.06.15 |
| 1423 |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 꿈틀이 | 2008.06.14 |
| 1422 |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 장산학 | 2008.06.14 |
| 1421 | 도와 주십시오!! (2) | 타작마당 | 2008.06.14 |
| 1420 |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 장산학 | 2008.06.14 |
| 1419 | 어제 생가마당에서.. | 이민희 | 2008.06.14 |
| 1418 |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 경포 | 2008.06.14 |
| 1417 | 꿈틀이 | 2008.06.14 | |
| 1416 |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 시라소니黃 | 2008.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