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그 분을 만났어요_요로코롬 사진 나왔어요 ㅋㅋㅋㅋ

금군통령note 조회 5,514추천 172008.05.06

 잊지못 할 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애기들에게 명예가 무엇인지를  가르쳐 주기 위해

수원에서 출발 , 김해 봉하마을 도착후, 오전 11시 30분에 대통령님을 뵈었습니다.

40여분 기다림에,제일 근접거리에서 ㅋㅋㅋㅋ

어찌나 반갑고,따스하고,고맙고, 정말 정말 가족들에게 잊지못할 하루 였어요.

부산방향 경부고속도로 이용==>김천==>새로 난듯한 김천~현풍간 고속도로 이용==>현풍~마산(구마고속도로)

이용=>진영IC=> 봉하마을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427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가행수 2008.06.15
1426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가행수 2008.06.15
1425 꽃양귀비 (2) 김자윤 2008.06.15
1424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必立 2008.06.15
1423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꿈틀이 2008.06.14
1422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장산학 2008.06.14
1421 도와 주십시오!! (2) 타작마당 2008.06.14
1420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장산학 2008.06.14
1419 어제 생가마당에서.. 이민희 2008.06.14
1418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경포 2008.06.14
1417 꿈틀이 2008.06.14
1416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시라소니黃 2008.06.14
841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