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잊지못 할 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애기들에게 명예가 무엇인지를 가르쳐 주기 위해
수원에서 출발 , 김해 봉하마을 도착후, 오전 11시 30분에 대통령님을 뵈었습니다.
40여분 기다림에,제일 근접거리에서 ㅋㅋㅋㅋ
어찌나 반갑고,따스하고,고맙고, 정말 정말 가족들에게 잊지못할 하루 였어요.
부산방향 경부고속도로 이용==>김천==>새로 난듯한 김천~현풍간 고속도로 이용==>현풍~마산(구마고속도로)
이용=>진영IC=> 봉하마을
![]() |
![]() |
![]() |
![]() |
|---|---|---|---|
| 1427 |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 가행수 | 2008.06.15 |
| 1426 |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 가행수 | 2008.06.15 |
| 1425 | 꽃양귀비 (2) | 김자윤 | 2008.06.15 |
| 1424 |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 必立 | 2008.06.15 |
| 1423 |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 꿈틀이 | 2008.06.14 |
| 1422 |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 장산학 | 2008.06.14 |
| 1421 | 도와 주십시오!! (2) | 타작마당 | 2008.06.14 |
| 1420 |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 장산학 | 2008.06.14 |
| 1419 | 어제 생가마당에서.. | 이민희 | 2008.06.14 |
| 1418 |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 경포 | 2008.06.14 |
| 1417 | 꿈틀이 | 2008.06.14 | |
| 1416 |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 시라소니黃 | 2008.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