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어린이날이라고 찍은 사진인데...
사진을 보시면
한눈에 아실겁니다.
뒷줄에 여자 아이 한명 빼고는
전부 똥씹은 표정....
아무리 봐도 우리 아이들 표정이 너무 예술입니다.
앞줄에 체념한 듯한 보라색 티입은 아이../
앞줄에 아에 고개를 돌리며 왜면해 버리는 아이.../
맨앞줄 첫번째에 고뇌와 절망에 빠진 초록색 옷 입은 아이.../
뒷줄에 자기몸에 MB가 닿은 것에 대해서 격앙된 아이...
우리 아이들이 정말 자랑스럽다.
![]() |
![]() |
![]() |
![]() |
|---|---|---|---|
| 1427 |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 가행수 | 2008.06.15 |
| 1426 |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 가행수 | 2008.06.15 |
| 1425 | 꽃양귀비 (2) | 김자윤 | 2008.06.15 |
| 1424 |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 必立 | 2008.06.15 |
| 1423 |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 꿈틀이 | 2008.06.14 |
| 1422 |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 장산학 | 2008.06.14 |
| 1421 | 도와 주십시오!! (2) | 타작마당 | 2008.06.14 |
| 1420 |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 장산학 | 2008.06.14 |
| 1419 | 어제 생가마당에서.. | 이민희 | 2008.06.14 |
| 1418 |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 경포 | 2008.06.14 |
| 1417 | 꿈틀이 | 2008.06.14 | |
| 1416 |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 시라소니黃 | 2008.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