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마지막비상구
조회 2,687추천 112008.05.07
이번 5월 4일에 놀러가서 6년만에 찍은, 2002년 5월 4일 노무현 전 대통령(당시 새천년 민주당 대통령 후보)님의 기증목입니다 ^^ 아주 잘 자라고 있네요 ㅎㅎ
솔직히 있는지도 몰랐는데 영령들께 추모하고 사진을 찍다보니 뭔가 있더군요. 봤더니 대통령후보 시절 심으신 나무가 있는게 아닙니까 ㅎㅎㅎ 게다가 같은 5월 4일이라 정말 놀랬었던... 기증자처럼 곧게 자라고 있네요...^^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추모장소에 있습니다.
그나저나 지금은 서울에 있지만 부산에 살았으면서도 대청공원은 초등학교 때 이후로 처음 가봤는데 정말 잘 만들어져 있더군요. 많은 가족들이 와서 놀고있고, 또 호국영령들을 추모하는 많은 곳들이 있고...충혼탑은 개보수 중이라 못가봤네요. ^^;
대청공원 전체가 호국영령을 기리는 장소로 만들어졌던데 다음에 이곳으로 애들이나 친구들 데리고 가야겠습니다. 나라를 지키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는 것을 알려야겠네요.
![]() |
![]() |
![]() |
![]() |
|---|---|---|---|
| 1427 |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 가행수 | 2008.06.15 |
| 1426 |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 가행수 | 2008.06.15 |
| 1425 | 꽃양귀비 (2) | 김자윤 | 2008.06.15 |
| 1424 |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 必立 | 2008.06.15 |
| 1423 |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 꿈틀이 | 2008.06.14 |
| 1422 |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 장산학 | 2008.06.14 |
| 1421 | 도와 주십시오!! (2) | 타작마당 | 2008.06.14 |
| 1420 |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 장산학 | 2008.06.14 |
| 1419 | 어제 생가마당에서.. | 이민희 | 2008.06.14 |
| 1418 |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 경포 | 2008.06.14 |
| 1417 | 꿈틀이 | 2008.06.14 | |
| 1416 |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 시라소니黃 | 2008.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