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부산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노무현 기증목

마지막비상구note 조회 2,687추천 112008.05.07

 이번 5월 4일에 놀러가서 6년만에 찍은, 2002년 5월 4일 노무현 전 대통령(당시 새천년 민주당 대통령 후보)님의 기증목입니다 ^^ 아주 잘 자라고 있네요 ㅎㅎ

솔직히 있는지도 몰랐는데 영령들께 추모하고 사진을 찍다보니 뭔가 있더군요. 봤더니 대통령후보 시절 심으신 나무가 있는게 아닙니까 ㅎㅎㅎ 게다가 같은 5월 4일이라 정말 놀랬었던... 기증자처럼 곧게 자라고 있네요...^^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추모장소에 있습니다.

그나저나 지금은 서울에 있지만 부산에 살았으면서도 대청공원은 초등학교 때 이후로 처음 가봤는데 정말 잘 만들어져 있더군요. 많은 가족들이 와서 놀고있고, 또 호국영령들을 추모하는 많은 곳들이 있고...충혼탑은 개보수 중이라 못가봤네요. ^^;

대청공원 전체가 호국영령을 기리는 장소로 만들어졌던데 다음에 이곳으로 애들이나 친구들 데리고 가야겠습니다. 나라를 지키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는 것을 알려야겠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427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가행수 2008.06.15
1426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가행수 2008.06.15
1425 꽃양귀비 (2) 김자윤 2008.06.15
1424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必立 2008.06.15
1423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꿈틀이 2008.06.14
1422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장산학 2008.06.14
1421 도와 주십시오!! (2) 타작마당 2008.06.14
1420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장산학 2008.06.14
1419 어제 생가마당에서.. 이민희 2008.06.14
1418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경포 2008.06.14
1417 꿈틀이 2008.06.14
1416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시라소니黃 2008.06.14
841 page처음 페이지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