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올림픽대로를 타고 시원하게 가다 흑석동을 지나게 되면 한마디씩 하고 갑시다.
(ㅅㅂㄴㄷㄹ !! ㅈ ㄲ 라!! ) 아침부터 욕해서 죄송;;
그런데 사진에서 특이점은 맞은편 아파트 단지 색깔로 보아 같은 단지 아파트 같은데 중간에 산이있네???
아하~~!! 좃씨 집에서 한강이 보이게 그땅을 사서 개발이 안되게 해놓은 거군~~ ^ ^
P.S: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4&oid=023&aid=0001959990
5월7일자 좃선 기사입니다..
중간쯤에보면 "부처관리 능력 미흡"이란 부분이 있는데..."국정홍보처 폐지"한것을 후회한 부분이 나오면서
(ㅋㅋㅋ 쌤통이다 노통님의 안목을 이제 알긋냐?? ㅋㅋ) 마지막 대목에 "당의 인터넷 팀" 이란 부분이 나옵니다..
한나라당의 인터넷 팀이라...... 알바??? ㅡㅡ;;;; 좃선~! 스스로 자충수를 두네요... ^ ^
![]() |
![]() |
![]() |
![]() |
|---|---|---|---|
| 1427 |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 가행수 | 2008.06.15 |
| 1426 |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 가행수 | 2008.06.15 |
| 1425 | 꽃양귀비 (2) | 김자윤 | 2008.06.15 |
| 1424 |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 必立 | 2008.06.15 |
| 1423 |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 꿈틀이 | 2008.06.14 |
| 1422 |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 장산학 | 2008.06.14 |
| 1421 | 도와 주십시오!! (2) | 타작마당 | 2008.06.14 |
| 1420 |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 장산학 | 2008.06.14 |
| 1419 | 어제 생가마당에서.. | 이민희 | 2008.06.14 |
| 1418 |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 경포 | 2008.06.14 |
| 1417 | 꿈틀이 | 2008.06.14 | |
| 1416 |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 시라소니黃 | 2008.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