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고라에서 퍼왔습니다.
요즘은 어디를 가던 노짱님의 옛날 동영상이나, 글들, 사진들이 대박입니다.
=======================================
노무현 국민들 고혈로 초호화 잔칫상 [335]

이라고 했으면 좋겠지? 저기 저 노친네 포함 어린이까지 모두다 자발적으로 그를 보기위해 찾아왔고 길바닥 아니 밭두렁 어딘가에 편안히 앉아 국민들과 담소하는 그의 모습...명바기에서는 감히 찾아볼수 없는 어쩌면 대한민국에서 가장 호사스런 잔칫상일것이다. 사랑합니다...이번주 어디가지 마십시오...가족들과 내려가 찾아뵙겠습니다.
![]() |
![]() |
![]() |
![]() |
|---|---|---|---|
| 1427 |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 가행수 | 2008.06.15 |
| 1426 |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 가행수 | 2008.06.15 |
| 1425 | 꽃양귀비 (2) | 김자윤 | 2008.06.15 |
| 1424 |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 必立 | 2008.06.15 |
| 1423 |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 꿈틀이 | 2008.06.14 |
| 1422 |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 장산학 | 2008.06.14 |
| 1421 | 도와 주십시오!! (2) | 타작마당 | 2008.06.14 |
| 1420 |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 장산학 | 2008.06.14 |
| 1419 | 어제 생가마당에서.. | 이민희 | 2008.06.14 |
| 1418 |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 경포 | 2008.06.14 |
| 1417 | 꿈틀이 | 2008.06.14 | |
| 1416 |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 시라소니黃 | 2008.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