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 하세요 처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저는 환경쪽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옛말에 벼룩잡으려다 초가삼간 다 태운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요즘 보면 그말에 일리가 있는 행동들을 하는것 같아 참으로 마음이 아품니다 해충잡으려고 살충제를 무자비하게 살포를 하면 다른 곤충들까지 죽지않을까요 또한 그 살충제는 씻기여 물로 들어가 식수 오염 까지? 요즘 봉화도 모기나 해충들이 많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혹시 노대통령님 자택에도 저녁에 해충을 잡기위해 살충제를 살포 하지는 안으신가요 살충제로 해충 퇴치 하지 마세요 다른 곤충 인체에 해가없는 곤충들까지 다죽어요 해충은 낮에는 자고 저녁에만 나닐고 곤충은 밤에는 자고 낮에만 날아다닌 담니다 제가 저녁에만 나니는 해충 인체에 이롤것 없는 해충 청소기를 스폰서 해드릴까 합니다 사진을 참조 하시고 필요 하시면 메일좀 넣아 주세요 후회는 하지 않으실 겁니다 해충만을 잡고 곤충들의 피해는 없습니다 감사 합니다 앞으로 자주 들어 오겠습니다 강경종 올림
![]() |
![]() |
![]() |
![]() |
|---|---|---|---|
| 1427 | kbs와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 (2) | 가행수 | 2008.06.15 |
| 1426 | 시청에서 kbs로 가는 길 (1) | 가행수 | 2008.06.15 |
| 1425 | 꽃양귀비 (2) | 김자윤 | 2008.06.15 |
| 1424 |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1) | 必立 | 2008.06.15 |
| 1423 | 시사투나잇 시사난타 (1) | 꿈틀이 | 2008.06.14 |
| 1422 | 정말 포스있는 포스트 한장!! (3) | 장산학 | 2008.06.14 |
| 1421 | 도와 주십시오!! (2) | 타작마당 | 2008.06.14 |
| 1420 | 대한민국을 지키는 시민들으 포스(어제 여의도) (3) | 장산학 | 2008.06.14 |
| 1419 | 어제 생가마당에서.. | 이민희 | 2008.06.14 |
| 1418 | [배경화면] 내 모니터에는 24시간 촛불이 켜진다 - 오마이뉴스에서 | 경포 | 2008.06.14 |
| 1417 | 꿈틀이 | 2008.06.14 | |
| 1416 | 오랫만에 뵙는 영부인님 (1) | 시라소니黃 | 2008.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