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9월3일 햇살 따가운 오후의 봉하

부산싸나이note 조회 3,642추천 222008.09.03

풀독이 다 나아간다..ㅎㅎ
어제와 그제 봉하엘 못가봐서 오늘은 오후에 짬을 내어서 봉하로 갔다.
노짱님 나오실 시간에 못맞춰 가지만 봉하에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마음 편하다.

일단 연지부터..

하늘연지

계속해서 수련 사진 몇장들...


봉하의 오리농법 벼는 점점 고개를 숙이고

벼가 제법 통통하다.

하늘은 가을이 오는걸 아는지 점점 푸르진다


어느듯....우리의 눈에서 조금 멀어져 버린 농군오리들...

아직 잊지않고 있단다...

노짱님 못뵈고 돌아오는 길에...

노사모 사무국의 노짱님 캐릭터를 보고 오는걸로 아쉬움을 달랜다.

이상!!!!
         화창한 가을이 다가오는 봉하를 갔다온 부산싸나이 였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439 (3) 꿈틀이 2008.06.16
1438 (5) 꿈틀이 2008.06.16
1437 (2) 꿈틀이 2008.06.16
1436 6월25일에 충청남도에서는.... (1) 나와우리 2008.06.16
1435 가은님이 아니고 산마루님 꺼 랍니다 ㅋㅋ^_~ 봉하 방문기 (16) 대열로 2008.06.16
1434 국민을 염두에 두지 않은 이명박정권과의 싸움!! 뒷심이 센 쪽이 이긴다. 키노스 2008.06.16
1433 [쥐박고홈] 와...역시 빌 게이츠 (1) 뼈속까지노사모 2008.06.16
1432 강력히 요구 합니다 (6) 중국 김일 2008.06.15
1431 지마켓에서 이미 미국산 곱창이 판매되는 군요 (3) 오늘은청춘 2008.06.15
1430 [급]의료보험 민영화법 입법예고 오늘은청춘 2008.06.15
1429 6월1일날 촬영한 노대통령님~^^ 대구다은맘 2008.06.15
1428 보건복지가족부 의료민영화 입법예고!! (5) 장산학 2008.06.15
840 page처음 페이지 831 832 833 834 835 836 837 838 839 8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