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감동적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아쉬움만note 조회 1,939추천 252012.05.30

오늘 철원에 다녀오면서 연천을지나는데 너무 감동적모습을보았습니다
연천읍을 지나 대광리방향인데 와초리백화점건물에 우리 노짱님대형 그림이 걸려 있습니다
순간 차를세우고 낡은 휴대폰으로 담아왔는데 제법 선명하게 나왔네요

좁은길에 잠시 정차 하느라 저분들을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고마운 마음 한가득 담고왔습니다
혹시 지나치시는 길에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들이 즐비한 보수적 마을이라 더욱  용기있고 아름다운 분들이라 확신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439 (3) 꿈틀이 2008.06.16
1438 (5) 꿈틀이 2008.06.16
1437 (2) 꿈틀이 2008.06.16
1436 6월25일에 충청남도에서는.... (1) 나와우리 2008.06.16
1435 가은님이 아니고 산마루님 꺼 랍니다 ㅋㅋ^_~ 봉하 방문기 (16) 대열로 2008.06.16
1434 국민을 염두에 두지 않은 이명박정권과의 싸움!! 뒷심이 센 쪽이 이긴다. 키노스 2008.06.16
1433 [쥐박고홈] 와...역시 빌 게이츠 (1) 뼈속까지노사모 2008.06.16
1432 강력히 요구 합니다 (6) 중국 김일 2008.06.15
1431 지마켓에서 이미 미국산 곱창이 판매되는 군요 (3) 오늘은청춘 2008.06.15
1430 [급]의료보험 민영화법 입법예고 오늘은청춘 2008.06.15
1429 6월1일날 촬영한 노대통령님~^^ 대구다은맘 2008.06.15
1428 보건복지가족부 의료민영화 입법예고!! (5) 장산학 2008.06.15
840 page처음 페이지 831 832 833 834 835 836 837 838 839 8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