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6.30 오늘도 잘 계시는 군요 ~~

보미니성우note 조회 1,883추천 202012.06.30



부엉이 바위근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은 죽은모와 피와 잘못 심어진 모를 손질했습니다




모자 든 오른팔 겨드랑이 부위 색이 다른 이유는  없어야할 모와 피가 사이사이에 있기때문입니다



이제 "잘"자도 잘 보이네요 ㅎㅎ



파란노을님, 세찬님, 대표님,서위님 저멀리 김해공항님 오전팀들 수고하시네요







겨드랑이 부분이 확실히 표가 납니다 그죠



오전작업 끝.



오랜만에 묘억에 와 봅니다 ㅎㅎ




해바라기가 제법 뽄을 냅니다



요놈들 제법 제잘거려요




사람보면 이렇게 다가옵니다




그러면서   "밥 도"  밥달란 눈빛 아닙니까?










내일도  이 작업은 계속 될듯합니다




매주 달라지는 대통령님의 모습은  이런 작업이 계속되기 때문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황금들판에서 다시 뵐께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439 (3) 꿈틀이 2008.06.16
1438 (5) 꿈틀이 2008.06.16
1437 (2) 꿈틀이 2008.06.16
1436 6월25일에 충청남도에서는.... (1) 나와우리 2008.06.16
1435 가은님이 아니고 산마루님 꺼 랍니다 ㅋㅋ^_~ 봉하 방문기 (16) 대열로 2008.06.16
1434 국민을 염두에 두지 않은 이명박정권과의 싸움!! 뒷심이 센 쪽이 이긴다. 키노스 2008.06.16
1433 [쥐박고홈] 와...역시 빌 게이츠 (1) 뼈속까지노사모 2008.06.16
1432 강력히 요구 합니다 (6) 중국 김일 2008.06.15
1431 지마켓에서 이미 미국산 곱창이 판매되는 군요 (3) 오늘은청춘 2008.06.15
1430 [급]의료보험 민영화법 입법예고 오늘은청춘 2008.06.15
1429 6월1일날 촬영한 노대통령님~^^ 대구다은맘 2008.06.15
1428 보건복지가족부 의료민영화 입법예고!! (5) 장산학 2008.06.15
840 page처음 페이지 831 832 833 834 835 836 837 838 839 8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