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문수지사의 대단한 어록입니다.
명언의 반열에 올라 역사에 영원히 기록될 겁니다.
.
.
.
▲“삼성을 뒷받침하는 것이 공직의 책무”(2007.4.20.)
▲“일본 식민지 안 됐다면, 오늘의 한국 있었을까”(2009.1.3.)
▲“효순이·미선이 사고는 도로협소가 문제인데 반미운동으로 악용하고 변질하고 있다”(2008.5.8.)
▲“광화문광장에 이승만·박정희 대통령 동상을 세워야 한다”(2010.5.30.)
▲“MB는, 박정희-세종-정조 다 합쳐도 반만년 역사에서 최고”(2010.11.21.)
▲“춘향전은 변사또가 춘향이 따먹는 이야기”(2011.6.23.)
▲“나는 도지사 김문수입니다”(2011.12.28.)
.
.
.
-나꼼수-에서
-공릉동, 월계동을 지역 기반으로 하는
아름다운 영혼의 소유자,
치명적인 매력의 남자,
21세기 융합 지도자,
17대 국회의원 정봉주-
께서 말씀하시길...
-그러게 왜 나를 떨어뜨려요?(버럭)-
하며 월계동, 공릉동 주민을 원망(?)하는 멘트가 나옵니다.
저도 경기도민들을 원망하고 싶답니다.
-그러게 왜 유시민님을 떨어뜨려요?-
[출처] 박봉팔닷컴 - http://www.parkbongpal.com/bbs/board.php?bo_table=B01&wr_id=167705
.
.
.
저는 새해맞이 염색하러 미용실에 갑니다.
조금은 젊은 기분으로 60代를 맞이하고 싶어서요.
![]() |
![]() |
![]() |
![]() |
|---|---|---|---|
| 10511 | 이철수님의 엽서 편지 (5) | 돌솥 | 2012.03.10 |
| 10510 | 100번째 -금요일 봉하행 마지막 열차-를 타는 사나이! (39) | 돌솥 | 2012.03.10 |
| 10509 | 보랏빛 천호선님을 응원합니다. (10) | 돌솥 | 2012.03.09 |
| 10508 | 눈물나는 동영상 ㅠㅠㅠ (2) | 통일 | 2012.03.09 |
| 10507 | 뭘 잘 했다고 우시나요? (7) | 돌솥 | 2012.03.09 |
| 10506 | 서울 (2) | 가락주민 | 2012.03.08 |
| 10505 | 노루귀 (6) | 김자윤 | 2012.03.08 |
| 10504 | 사진으로 보는 문성근 이야기 (13) | 아 재 | 2012.03.08 |
| 10503 | 家寶 만들기 (2) | 돌솥 | 2012.03.07 |
| 10502 | 호텔왕 출근하시다. (5) | 돌솥 | 2012.03.07 |
| 10501 | 文風은 태풍이다!!! (6) ... 문재인, 쫄지마! (9) | 돌솥 | 2012.03.07 |
| 10500 | 무논조성을 위해 논에 물을 담았습니다. (5) | 진영지기 | 2012.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