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12.31 신묘년 마지막날 봉하 마을

보미니성우note 조회 1,179추천 212011.12.31



신묘년 마지막날은 토요일  평소보다 많은 사람들이 일찍부터 봉하마을을 찾았습니다




단골손님들이 참 많이 찾는곳입니다





노랑개비를 보고 가만 있지를 않는 단골손님들





나도 저 나이때  안 그랬겠습니까 ㅎㅎㅎ







맞아  나도 그랬을거야   신기하지?  재미있게 놀아라




그래서 묘역주변의  노랑개비 수리는  자주 하는편입니다  오늘은  신년을 맞이하기 위해 마을 입구에서  묘역까지 노랑개비  보수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단골손님이 늘어나면 붐비는 또 한곳이 있죠






애들만 단골인줄 아시죠 ㅎㅎ  어른도 마찬가집니다 






아버지와 아들들  자전거 여행을 하는중인가 ?  하여튼 보기가 참 좋죠




오늘 봉하는 그리 추운날씨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겨울은 겨울





오늘  오후 늦은 시간까지  꾸준히 오셨습니다  내일은  정말 많은 인파가 모여들것 같아요


오늘 2011년의 마지막 일몰을  찍으려 했는데  구름때문에  찍을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내일은 2012년의 일출을 찍을 수 있기를 기대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511 이철수님의 엽서 편지 (5) 돌솥 2012.03.10
10510 100번째 -금요일 봉하행 마지막 열차-를 타는 사나이! (39) 돌솥 2012.03.10
10509 보랏빛 천호선님을 응원합니다. (10) 돌솥 2012.03.09
10508 눈물나는 동영상 ㅠㅠㅠ (2) 통일 2012.03.09
10507 뭘 잘 했다고 우시나요? (7) 돌솥 2012.03.09
10506 서울 (2) 가락주민 2012.03.08
10505 노루귀 (6) 김자윤 2012.03.08
10504 사진으로 보는 문성근 이야기 (13) 아 재 2012.03.08
10503 家寶 만들기 (2) 돌솥 2012.03.07
10502 호텔왕 출근하시다. (5) 돌솥 2012.03.07
10501 文風은 태풍이다!!! (6) ... 문재인, 쫄지마! (9) 돌솥 2012.03.07
10500 무논조성을 위해 논에 물을 담았습니다. (5) 진영지기 2012.03.07
84 page처음 페이지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