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고 김근태 고문님의 문상을 하고 왔습니다,

설송note 조회 1,155추천 242011.12.31



서울대학교 병원의 장례식장의 안내문을 보니  눈물이 납니다.


스님들께서 문상중이시라 잠시 기다립니다.
순간이지만 머리속에는 많은 생각이 스칩니다.
인 여사님을 비롯한 상주인 병준님도 슬퍼보입니다.

전통방식으로 2 번 반 큰 절 올리고 공손히 90 도 인사올립니다.

현대사의 질곡을 보면서 살아간다는 마음입니다.
삶과 죽음이 무엇이고?
어떻게 사는 것이 의미있는 것인가 ?
국가가 정직하지 못하면 국민의 가치형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것인가?
국가의 폭력과 인권유린은 공소시효와 함께 면제부가 되는 것인가?
상념이 깊은 2011년 마지막 날입니다.

역사는 진보한다고 대통령님께서 말씀하셨지요?
진보는 선현들의 죽음 위에서 피우는 꽃인가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을 길러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새해에도 함께 합시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511 이철수님의 엽서 편지 (5) 돌솥 2012.03.10
10510 100번째 -금요일 봉하행 마지막 열차-를 타는 사나이! (39) 돌솥 2012.03.10
10509 보랏빛 천호선님을 응원합니다. (10) 돌솥 2012.03.09
10508 눈물나는 동영상 ㅠㅠㅠ (2) 통일 2012.03.09
10507 뭘 잘 했다고 우시나요? (7) 돌솥 2012.03.09
10506 서울 (2) 가락주민 2012.03.08
10505 노루귀 (6) 김자윤 2012.03.08
10504 사진으로 보는 문성근 이야기 (13) 아 재 2012.03.08
10503 家寶 만들기 (2) 돌솥 2012.03.07
10502 호텔왕 출근하시다. (5) 돌솥 2012.03.07
10501 文風은 태풍이다!!! (6) ... 문재인, 쫄지마! (9) 돌솥 2012.03.07
10500 무논조성을 위해 논에 물을 담았습니다. (5) 진영지기 2012.03.07
84 page처음 페이지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