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차이 점 ?

고향역note 조회 561추천 122011.12.31

뜨는 태양 사진은 해외교민 봉하에 오셨을때
워싱턴 불나방님 보러가던 들뜬마음 으로 바라본  것이고 ~~~

지는태양은 제가 동아대 병원에서 퇴원해 거제도로 돌아오던길
지는태양의 배경이 아름다워 차를세워 놓고 휴대폰으로 촬영한것입니다 ~~~~~

뜨는 태양 !

 

 

  지는 태양 !




거가 대교 위와 가덕도에서 거가대교를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죠 !!!

희망의 바람이 힘차게 부는 임진년 새해 "사람사는세상 "회원님 모두 힘차게 뛰어 봅시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511 이철수님의 엽서 편지 (5) 돌솥 2012.03.10
10510 100번째 -금요일 봉하행 마지막 열차-를 타는 사나이! (39) 돌솥 2012.03.10
10509 보랏빛 천호선님을 응원합니다. (10) 돌솥 2012.03.09
10508 눈물나는 동영상 ㅠㅠㅠ (2) 통일 2012.03.09
10507 뭘 잘 했다고 우시나요? (7) 돌솥 2012.03.09
10506 서울 (2) 가락주민 2012.03.08
10505 노루귀 (6) 김자윤 2012.03.08
10504 사진으로 보는 문성근 이야기 (13) 아 재 2012.03.08
10503 家寶 만들기 (2) 돌솥 2012.03.07
10502 호텔왕 출근하시다. (5) 돌솥 2012.03.07
10501 文風은 태풍이다!!! (6) ... 문재인, 쫄지마! (9) 돌솥 2012.03.07
10500 무논조성을 위해 논에 물을 담았습니다. (5) 진영지기 2012.03.07
84 page처음 페이지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