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시민광장 여러분- 대신에
-사사세 회원 여러분-으로 고쳐 읽으세요.
( 위 색깔의 의미는 아시지요?
유시민님의 상징색은 -핑크-
노짱님 상징색은 세상에서 제일 이쁜 -노랑- )



첨맘님의 작년의 새해 인사는
-슬퍼도 슬퍼하지 말자- 였는데
올해는
-우리가 빛이 되자-
입니다.
대한민국에 새로운 -희망의 빛-이 보이지 않나요?
.
.
.
제가 김어준씨의 -닥치고 정치-를 읽으며
가장 기억에 남는 대목은
-유시민-에 대한 평가였습니다.
그 대목을 읽을 때 김어준의 탁월성(?)에 감탄했거든요.
-제 맘이 딱 그맘인데 왜 사람들은 몰라줄까?-
였는데
김어준씨처럼 그렇게 평가하니 동짓달에 꽃 본듯이 반가웠습니다.
아직까지 그렇게 평가하는 사람들을 본 적이 없거든요.
오래오래 기억에 남았고
그렇게 평가해 주는 김어준씨가 고마웠답니다.
바로 요 대목입니다.
.
.
.
어둠은 욕한다고 해서 물러나지 않습니다.
오직 빛으로 인해 사라질 따름입니다!!!
![]() |
![]() |
![]() |
![]() |
|---|---|---|---|
| 10511 | 이철수님의 엽서 편지 (5) | 돌솥 | 2012.03.10 |
| 10510 | 100번째 -금요일 봉하행 마지막 열차-를 타는 사나이! (39) | 돌솥 | 2012.03.10 |
| 10509 | 보랏빛 천호선님을 응원합니다. (10) | 돌솥 | 2012.03.09 |
| 10508 | 눈물나는 동영상 ㅠㅠㅠ (2) | 통일 | 2012.03.09 |
| 10507 | 뭘 잘 했다고 우시나요? (7) | 돌솥 | 2012.03.09 |
| 10506 | 서울 (2) | 가락주민 | 2012.03.08 |
| 10505 | 노루귀 (6) | 김자윤 | 2012.03.08 |
| 10504 | 사진으로 보는 문성근 이야기 (13) | 아 재 | 2012.03.08 |
| 10503 | 家寶 만들기 (2) | 돌솥 | 2012.03.07 |
| 10502 | 호텔왕 출근하시다. (5) | 돌솥 | 2012.03.07 |
| 10501 | 文風은 태풍이다!!! (6) ... 문재인, 쫄지마! (9) | 돌솥 | 2012.03.07 |
| 10500 | 무논조성을 위해 논에 물을 담았습니다. (5) | 진영지기 | 2012.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