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옛날 방식으로 호박시루떡을 만들어 새로 만든 노인정에서 망년회를 했습니다.
요리를 잘 하는 이웃들이 많아 음식 맛은 최고수준이었습니다.
따끈따끈한 온돌방에 앉아 이웃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누면서 한해를 보내게 되어 더욱 좋았습니다.
새해에도 이런 분위기로 이웃들과 늘 화목하게 지냈으면 합니다.
2011.12.31 고흥군 봉래면 신금리 신금마을 4반(외나로도)
![]() |
![]() |
![]() |
![]() |
|---|---|---|---|
| 10511 | 이철수님의 엽서 편지 (5) | 돌솥 | 2012.03.10 |
| 10510 | 100번째 -금요일 봉하행 마지막 열차-를 타는 사나이! (39) | 돌솥 | 2012.03.10 |
| 10509 | 보랏빛 천호선님을 응원합니다. (10) | 돌솥 | 2012.03.09 |
| 10508 | 눈물나는 동영상 ㅠㅠㅠ (2) | 통일 | 2012.03.09 |
| 10507 | 뭘 잘 했다고 우시나요? (7) | 돌솥 | 2012.03.09 |
| 10506 | 서울 (2) | 가락주민 | 2012.03.08 |
| 10505 | 노루귀 (6) | 김자윤 | 2012.03.08 |
| 10504 | 사진으로 보는 문성근 이야기 (13) | 아 재 | 2012.03.08 |
| 10503 | 家寶 만들기 (2) | 돌솥 | 2012.03.07 |
| 10502 | 호텔왕 출근하시다. (5) | 돌솥 | 2012.03.07 |
| 10501 | 文風은 태풍이다!!! (6) ... 문재인, 쫄지마! (9) | 돌솥 | 2012.03.07 |
| 10500 | 무논조성을 위해 논에 물을 담았습니다. (5) | 진영지기 | 2012.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