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첫눈.. 오는 날 뭘 할까?..
봉하마을로 노무현대통령님 뵈러 갈까?
사랑하는 사람들은 첫눈 오는날 만나야 행복해진다는데..
가게 되면 이번에는 기차를 타고 가는 거야.
그것도 케텍스말구 느린 무궁화로...........
온통 하얗게 변한 봉하마을 근사할거야..
아무도 밟아보지 않은 눈길위로 눈팅들의 발자국을 남기는 거야..
가끔 돌아보며 킥킥거려보기도하고..^^
이번에 가면 뭘 할까?
농번기를 끝낸 겨울이라 봉하에도 별로 할일이 없지 않겠어?
설마.. 농군정호비서관님 눈 팅들 잘 왔다고 눈 쓸라고 하지 않겠지?ㅋㅋㅋ
대통령님께 우리랑 눈싸움 하자고 하면 어떨까?
일곱 눈팅이 편 되고...글구 노무현대통령님과 비서관님들이 편먹고
대통령님 그냥 웃으시겠지?..
아냐..김경수 비서관님께서 나잇살이나 드신 분들이 무슨 눈싸움이냐고
대통령님 바쁘셔 안된다고 태클 걸고 나올거야..
그래도 무조건 졸라보는거지 모..
자전거 태워 달라고 다지양이 떼쓰던 것처럼말야. 아하하
커피 사러 동네 마트에 갔다가 요런저런 상상으로 킥킥 거리며 오는데
화들짝 정신이 들고 보니 아뿔싸! 집을 지나쳐도 한참을 지나친겁니다.
에혀...............
군데 요기까지는 그래도 좋았는데..........
돌아서다가 그만 보드블럭에 걸려 절반의 꽈당을 하고 말았습니다..-_-
그냥 돌아 선게 아니라 슈퍼맨 흉내 낸다고 까불다가....쩌업~~
지나던 츠자의 어어어어어어~~~~하는 외침이
얼굴 화끈거리게 했지만./.
무슨 상관이랴!~
나 이렇게 웃고 있는데..ㅋㅋㅋㅋㅋ




![]() |
![]() |
![]() |
![]() |
|---|---|---|---|
| 1463 | 2008년6월19일 무지 뜨거운 봉하 (13) | 부산싸나이 | 2008.06.19 |
| 1462 | 비두리의 저주/벼락맞아 뒈질넘? (8) | chunria | 2008.06.19 |
| 1461 | 전임 대통령 노무현님 (2) | 매수 | 2008.06.19 |
| 1460 | 코엑스 경찰저지선 뚫고 시위 - 미니스커트 여성 (6) | 꿈틀이 | 2008.06.19 |
| 1459 | 사람 잡는 전경... 보셨는지 몰라도 | 느림보짱 | 2008.06.19 |
| 1458 | 엄청 다급해진 졷선일보 만평 (7) | 리레 | 2008.06.19 |
| 1457 | 가족 사진 찍으신 분!!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6.18 |
| 1456 | 힘내세요..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내 스스로 시대의 양심에 몸을 맡기.. (1) | 꿈틀이 | 2008.06.18 |
| 1455 | 나옹이 봉하에 다녀 왔어요~ =^.^= (5) | 나옹이 | 2008.06.18 |
| 1454 | 감탄할만한 구름이네요 (5) | 호남한들 | 2008.06.18 |
| 1453 | 노무현님과 이면박씨와의 차이점 입니다. (3) | 시갈 | 2008.06.18 |
| 1452 | 삼양사진 사진입니다.. (4) | 자라리우스 | 2008.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