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대통령께서 다녀가신지 벌써 한달이 넘었군요
대통룡님 내외 수행하신 모든분 모두 안녕하신지요?
대통령께서 다녀가신후 우리마을을 찾아주신 분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마을주민 모두를 대신해서 감사드립니다.
마을 기념식수 하신자리에 잘 어울리는 안내판도 며칠전에 만들어 세웠습니다.
풀썰매 타신곳에도 김영교 대표님의 시와 함께 만들어 세웠습니다.
사진으로 나마 보시라고 올려 놓습니다.
바람마을을 찾는분들도 아주 좋아합니다.
기념식수 자리와 봉황벤치 에서도 기념촬영을 많이 합니다.
아직도 대통령님의 이야기가 저희마을에 화제입니다.
늘건강하신 모습 사람사는 세상을 통해 보고있습니다.
앞으로도 늘 건강하시고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마을 주민을 대신해 거듭 감사 드립니다.
![]() |
![]() |
![]() |
![]() |
|---|---|---|---|
| 1463 | 2008년6월19일 무지 뜨거운 봉하 (13) | 부산싸나이 | 2008.06.19 |
| 1462 | 비두리의 저주/벼락맞아 뒈질넘? (8) | chunria | 2008.06.19 |
| 1461 | 전임 대통령 노무현님 (2) | 매수 | 2008.06.19 |
| 1460 | 코엑스 경찰저지선 뚫고 시위 - 미니스커트 여성 (6) | 꿈틀이 | 2008.06.19 |
| 1459 | 사람 잡는 전경... 보셨는지 몰라도 | 느림보짱 | 2008.06.19 |
| 1458 | 엄청 다급해진 졷선일보 만평 (7) | 리레 | 2008.06.19 |
| 1457 | 가족 사진 찍으신 분!!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6.18 |
| 1456 | 힘내세요..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내 스스로 시대의 양심에 몸을 맡기.. (1) | 꿈틀이 | 2008.06.18 |
| 1455 | 나옹이 봉하에 다녀 왔어요~ =^.^= (5) | 나옹이 | 2008.06.18 |
| 1454 | 감탄할만한 구름이네요 (5) | 호남한들 | 2008.06.18 |
| 1453 | 노무현님과 이면박씨와의 차이점 입니다. (3) | 시갈 | 2008.06.18 |
| 1452 | 삼양사진 사진입니다.. (4) | 자라리우스 | 2008.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