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랫만에 들렀습니다.
사람 사는 세상에...
돈 벌어 먹고 사는 세상에 살다
사람 사는 세상에 오니 공기가 좋아요.
스님들이 화가 많이 나셨군요
누구던지 화 나게 하려고 만든 정부인것 같아요
어떻게 각계각처 벌집 쑤시듯
골고루 빠짐없이 성질나게 할수 있는지
정말 탁월 합니다.
금메달 하나 추가 입니다. 우리나라
저 많은 스님들의 내공이
쥐새퀴를 다른 별로 내몰았음 좋겠어요
저도 봉하마을 한번 가보고 싶어요
꿈에도 그리던 제 마음의 대통령께서
어떻게 생기셨는지
손이라도 한번 잡아 본다면
아!
ㅎㅎㅎ
봉하의 가을은 어떨까요
매미들이 마지막 발악을 합니다.
이젠 귀뚜라미가 울겠지요
점점 감소되어가는 풀벌레들의 음악이 서글픕니다
세상에 사람만 살지말고 다 함께 살면 좋겠어요
대통령님 얼굴이 참 아름다워요
아름답게 산 사람의 얼굴에 그려지는
아름다운 선들이 살아있는것 같아요
잘 쉬어 갑니다.
건강하세요.
글고 이곳을 사랑하는 국민여러분들도요..
![]() |
![]() |
![]() |
![]() |
|---|---|---|---|
| 1463 | 2008년6월19일 무지 뜨거운 봉하 (13) | 부산싸나이 | 2008.06.19 |
| 1462 | 비두리의 저주/벼락맞아 뒈질넘? (8) | chunria | 2008.06.19 |
| 1461 | 전임 대통령 노무현님 (2) | 매수 | 2008.06.19 |
| 1460 | 코엑스 경찰저지선 뚫고 시위 - 미니스커트 여성 (6) | 꿈틀이 | 2008.06.19 |
| 1459 | 사람 잡는 전경... 보셨는지 몰라도 | 느림보짱 | 2008.06.19 |
| 1458 | 엄청 다급해진 졷선일보 만평 (7) | 리레 | 2008.06.19 |
| 1457 | 가족 사진 찍으신 분!!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6.18 |
| 1456 | 힘내세요..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내 스스로 시대의 양심에 몸을 맡기.. (1) | 꿈틀이 | 2008.06.18 |
| 1455 | 나옹이 봉하에 다녀 왔어요~ =^.^= (5) | 나옹이 | 2008.06.18 |
| 1454 | 감탄할만한 구름이네요 (5) | 호남한들 | 2008.06.18 |
| 1453 | 노무현님과 이면박씨와의 차이점 입니다. (3) | 시갈 | 2008.06.18 |
| 1452 | 삼양사진 사진입니다.. (4) | 자라리우스 | 2008.06.18 |